UPDATED. 2024-03-29 17:16 (금)

도원그룹, '서울 모빌리티쇼 메타버스'서 자동차 테마파크 구현
상태바
도원그룹, '서울 모빌리티쇼 메타버스'서 자동차 테마파크 구현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31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서울모빌리티쇼 공식 메타버스 운영사인 ㈜케타버스와 자동차 테마파크 조성 사업을 시작하려는 ㈜도원그룹이 함께, 3월 31일부터 4월9일까지 진행하는 서울 모빌리티쇼–메타버스에 자동차 테마파크(가칭: 썬더밸리로드파크) 조성을 위한 첫 걸음을 시작하게 되었다. 

이번 서울모빌리티쇼 메타버스에는 완성차 브랜드 입점과 자동차 용품 및 부품 회사들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모빌리티쇼 메타버스관에 참여하는 도원그룹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모빌리티를 기반으로하는 테마파크 조성을 위해, 업계에 첫 선포식을 알리고, 테마파크 조성에 대한 안내를 하고자 한다.

강원도 화천에 774,210㎡(약 23.4만평) 부지에 약 7만평을 자동차 컨텐츠를 기반으로하는 테마파크 프로젝트를 알리고자, 서울모빌리티쇼에 참여한 ㈜도원그룹은 앞으로 진행 될 프로젝트에 많은 업계 관계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상품컨셉을 구상(확정)하고, 추후 분양 사업까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원그룹은 다양한 부동산 상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K부동산 개발 사업 전반에 독자적인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인천 송도 드림시티, 시티필드, 라마다 인천호텔, 닥터플러스몰과 시화MTV 내 메가스퀘어 등이 대표적 개발 사례가 있다. 최근 대규모 테마파크 조성 및 리조트 개발사업과 신경주 ktx역세권 상업용지 개발사업에 TJ초점을 두고 있다.

우선 인천 영종도 해양레저문화복합단지 인 세계한상드림아일랜드 내에 2개필지 매입 계약을 체결하고 의료시설용지(1만5천554㎡)는 최근 하이엔드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노인복지주택을 추진중이며, 근린생활시설용지(2만4천93㎡)에는 생활형숙박시설로 인허가가 진행중이며, 올 10월~11월 개장목표로 하는 동북아 최대 카지노복합리조트인 인스파이어와 함께 업계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또한 한국관광명소 중 한곳인 여수 돌산읍 우두리 일원에도 사업부지 확보 후 복합리조트를 추진중에 있다. 여수헤븐스테이(가칭)는 50여 미터의 해안절벽위 아름다운절경의 부지(11,020㎡)에 풀빌라 숙박시설과 카페, 식당, 스카이워크, 익스트림풀, 포토존등을 갖춘 복합리조트이다.

도원그룹은 "특별한 행복공간의 창조자"라는 비전을 품고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할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