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퍼블렛·알케미랩, AI 알고리즘 이용 선물거래 '이너스' 플랫폼 출시
상태바
퍼블렛·알케미랩, AI 알고리즘 이용 선물거래 '이너스' 플랫폼 출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28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주식회사 퍼블렛이 알케미랩과 이너스 플랫폼 런칭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3월 17일 체결했다.

퍼블렛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알케미랩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알고리즘 기술을 이용하여 크립토 자산의 시장 변동성을 최소화하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쌓아 나가는 AI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알케미랩은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와의 제휴를 통해 바이낸스 가상지갑 주소 발급에 대한 권한을 부여받아 안정적인 투자를 지원한다.

퍼블렛은 AI 알고리즘을 적용한 이너스 운용을 지난 1년간 내외부적으로 진행하였고 동종업계의 수익률보다 압도적인 성과를 내며 성공적인 테스트 과정을 거쳤다고 전했다.

이어 퍼블렛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알케미랩 기술력과 바이낸스의 안전성을 겸비한 'INUS(이너스) 플랫폼'을 2023년 3월 20일 런칭했다.  

‘이너스’는 퀀트 전략을 기초한 AI 프로그램을 이용해 선물거래 투자를 대행하여 수익금을 분배해주는 서비스이다. 선물거래는 바이낸스 지갑을 통해 진행되며 고객들은 바이낸스를 통해 제공되는 정확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퍼블렛은 전략적인 마케팅과 이너스 플랫폼 운영을 하고 알케미랩은 독자적인 기술력 제공을 통해 서로의 이점을 살려 향후 디지털 자산 운용시장에 혁신적인 패러다임 변화를 만들어 다양하고 건전한 투자 환경을 조성할 목표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