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크로스앵글, '제2회 어돕션' 올 7월 개최… 웹3 접목 발전 방향 논의
상태바
크로스앵글, '제2회 어돕션' 올 7월 개최… 웹3 접목 발전 방향 논의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21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크로스앵글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 쟁글의 운영사 크로스앵글(공동대표 김준우, 이현우)이 제 2회 어돕션(Adoption, 이하 어돕션)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본 컨퍼런스는 크로스앵글이 주최하고, 베인앤드컴퍼니와 WWD KOREA가 공동 주관하며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 간 서울 신라 호텔에서 진행된다. 

블록체인, NFT, 메타버스 등 새로운 기술이 비약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웹3로의 진출은 피할 수 없는 대세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거시 상황이 웹3 시장에 우호적으로 변모하고 있는만큼 이번 콘퍼런스는 웹3를 준비하는 뛰어난 글로벌 기업들이 모여 각 산업 분야의 웹3 접목 사업 방향 및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단순 기술 공유 차원을 넘어 기업관점에서 웹3를 시도하는 이유, 목적, 방향 등을 설명하며, 다양한 산업군의 대표 기업들이 실제 도입하고 있는 실사례를 중심으로 직접 발표하고 토론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가장 많은 기업들이 질문하는 ‘왜 웹3를 해야하는가’, ‘우리 사업에 무슨 도입이 되는가’, ‘어떻게 시도해야 하는가’와 같은 주제들에 대해 기업들이 보다 현실적으로 논의할 수 있는 키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크로스앵글의 김준우 대표는 “세계적인 기업의 사업 담당자들이 모여 많은 규제와 기술 난이도 등에도 불구하고 웹3 시장에 대한 도전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  웹3의 역할과 실질적 이행 방안을 함께 논의하고 공유하는 훌륭한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웹3 산업에 필요한 기업 전략 발전을 함께 꾀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컨퍼런스는 기업의 관련 업무 핵심 관계자 및 의사결정자들을 대상으로 4월 부터 선별적으로 초대 및 티켓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