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블록체인 피자데이(Pizza Day) 2023' 행사 참여 스타트업 모집 중
상태바
'블록체인 피자데이(Pizza Day) 2023' 행사 참여 스타트업 모집 중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3.16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다가오는 피자데이를 기념하여 블록체인투데이가 제2회 MBN 스타트업 피칭데이인 '블록체인 피자데이 2023(Blockchain Pizza Day 2023)' 행사를 개최한다.

피자데이(Pizza Day)란 지난 2010년 5월 22일 미국의 한 비트코인 유저가 비트코인을 사용하여 피자를 주문한 것을 기념하는 날이다. 해당 피자 주문은 비트코인을 사용한 최초의 결제로 기록됐다.

이후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암호화폐 업계에서는 매년 5월 22일마다 '피자데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3년 피자데이인 오는 5월 22일에는 코엑스 스타트업브랜치에서 국내 및 중국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블록체인 밋업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행사의 메인 주제인 MBN은 메타버스(Metaverse), 블록체인(Blockchain), NFT를 의미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과 중국의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NFT 등 암호화폐 관련 스타트업 회사를 발굴하여 우수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데 중점을 뒀다. 

참여 업체는 1차 사전 서류심사를 통해 선별하여 진행된다. 선별된 업체에는 △행사 방송 편집 제공 △국내 기사 송출 △블록체인투데이 매거진 내 프로젝트 소개 △블록체인투데이글로벌 사이트 기사 송출 △국내 블록체인 협회 및 유명 기업 미팅 유치 △에어드랍 및 홀더 유치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백서 및 홈페이지, 법률검토서 등의 서류를 블록체인투데이 메일(info@blockchaintoday.co.kr)로 접수하면 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