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17:40 (금)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ICCKOREA와 기부 협약식 체결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ICCKOREA와 기부 협약식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14 1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는 14일 국제 아동 NGO인 ICCKOREA와 기부 협약식을 체결하고 구체적인 기부 및 지원을 약속했다.

기존 애니메이션·식·음료 완구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메타버스 애니메이션 ,영화 등 4차 산업 영역으로도 사업을 활발하게 확장해나가고 있는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14일 한국의 대표적인 NGO인 ICCKOREA(총재 조병일)와 기부 협약식을 체결했다.

38년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어린이들에게도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애니메이션과 완구 그리고 캐릭터 식·음료 사업을 해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는 국제 아동기구(ICC) 산하 ICCKOREA를 공식 후원하기로 지난달 초 결정하고 약 한 달 동안 ICCKOREA와 구체적인 지원 방향을 논의해왔다.

한편 1978년 과테말라 지진으로 발생된 수 천명의 고아들의 생명을 살리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45년의 역사를 가진 ICC(International Children’s Care) 산하의 ICCKOREA는 현재 전 세계 39개국에 110곳의 지부를 두고 고아나 부모에게 버림을 받은 어린이들의 삶에 기회와 꿈을 주기 위한 어린이 마을을 운영하고 있는 UN 산하의 대표적인 NGO 단체이다. 아래는 금번 기부 협약을 통해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가 ICCKOREA에게 후원을 약속한 내용이다.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대표 엄영식 회장과 임직원 일동은 세계 39개국에 지원 사무소를 두고 110개의 어린이마을을 운영하고 있는 국제 아동기구(ICC) 산하 ICCKOREA를 공식 후원하기로 하고 △2023년 1분기부터 매 분기별 수익을 ICCKOREA에 기부 △ICCKOREA와 함께 시간적 & 지식적 & 협력적 기부에 적극 동참 △본사에서 생산하는 어린이 캐릭터 식음료, 문구류, 완구류 등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엄영식 회장은 이번 기부 협약식은 이윤만을 추구하는 기업이 아닌 사회적인 기업으로의 첫 발을 내딛는 의미를 가지는 뜻깊은 행사라면서 앞으로 ICCKOREA와 함께 버림받고 소외되어 있는 어린이들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