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71억 판매 달성' 웹3.0 프로젝트 '파이트 아웃', 사전 판매 파이널 카운트다운 시작
상태바
'71억 판매 달성' 웹3.0 프로젝트 '파이트 아웃', 사전 판매 파이널 카운트다운 시작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13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파이트 아웃은 신규 무브투언 피트니스 플랫폼으로 피트니스, 게임화, 블록체인 기술을 모두 융합해 사용자에게 몰입도 높은 운동 보상 경험을 선사한다. 플랫폼은 운동 과정을 게임화하여 새로운 관점에서 피트니스에 접근하고 운동을 재미있고 중독성 있게 만든다. 

◆피트니스의 게임화
피트니스 산업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는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피트니스 훈련을 실천하도록 유지시키는 것이다. 파이트 아웃은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하며 가상 리그, 토너먼트, 대회, 운동 과제에 대한 보상으로 오랫동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끌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집이나 체육관에서 무브투언 피트니스 앱을 사용해 운동 활동에 대해 REPS 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토큰은 다시 앱 구독권 할인, 오프라인 체육관 회원권, 개인 트레이닝 레슨, 장비 구입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웹3.0 기반 체육관
파이트 아웃은 전 세계 주요 도시에 오프라인 짐을 개설할 계획이며 사용자의 피트니스 프로필을 비추는 ‘거울’과 운동을 추적하는 센서까지 웹 3 요소를 추가한 최첨단 장비를 제공한다. 첫 번째 체육관은 2023년 2분기에 개관할 예정이며 다른 주요 도시에 지속적으로 추가된다고 한다. 

이러한 행보는 사용자에게 가상 및 물리적 피트니스 경험을 융합한 원활한 운동 경험을 선사해 피트니스 산업을 선도하고자 하는 파이트 아웃 개발팀의 의지를 보여준다. 

◆판타지 스포츠 게임
파이트 아웃의 판타지 스포츠 게임에서 사용자는 파이터로 구성한 가상의 팀을 이루고 현실 세계 경기의 결과에 베팅할 수 있다. 게임은 무브투언 피트니스 앱 및 짐 체인과 연결되어 종합 피트니스 및 트레이닝 플랫폼에 커뮤니티 보상, 몰입의 요소를 추가한다. 

화려한 경품과 타이틀, 명예를 얻을 수 있는 리그, 토너먼트 등의 특별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플랫폼의 네이티브 토큰 $FGTH를 사용해야 한다. 사용자의 운동 활동에 보상을 제공하는 혁신적 접근법은 기존에 동기부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지 못한 전통 피트니스 프로그램과 크게 차별화되는 측면이 된다. 

$FGHT 토큰을 구매하고 싶다면 플랫폼의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지시를 따르면 된다. 사전 판매로 토큰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가상화폐 지갑이 필요하고 신원을 인증해야 하며, 이후 이더리움 혹은 비트코인 등의 가상화폐로 구매해야 한다. 
 


◆NFT 아바타와 게임 내부 상점
파이트 아웃은 사용자가 계정을 생성할 때 고유의 NFT 아바타를 제공해 현실 세계의 운동 능력치를 가상세계에 그대로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가 현실 세계에서 운동하면 아바타의 능력치가 함께 성장하며 특별 성과를 획득할 수 있다. 아바타의 퍼포먼스는 사용자의 훈련 스타일에 직접 영향을 받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중요해진다. 

파이트 아웃 게임 내부 상점은 고품질 NFT와 단독 오프라인 굿즈와 레슨 등을 제공해 사용자에게 끊임없이 플랫폼을 사용할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또한 상점에서 아바타를 꾸미기 위한 NFT를 구매하거나 능력치를 추가로 업그레이드 하는 등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앰배서더 프로그램과 성장 잠재력
파이트 아웃은 웹 3 기반 무브투언 체육관과 깊이 있는 앰배서더 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피트니스를 종합적 관점에서 접근하고 웹 3 기술을 다양하게 활용해 많은 투자자의 관심 대상으로 떠올랐다. 사용자는 또한 직접 플랫폼의 앰배서더가 될 수 있으며 앰배서더가 되면 독점 보상과 기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플랫폼을 홍보하면 추가 $FGHT까지 획득할 수 있다. 

파이트 아웃이 격투기 운동에 접근하는 독특한 방식 역시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앱은 현실 세계 격투기 경기에 베팅하고 아바타로 가상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해 격투기 운동 열성가에게 유일무이한 파이팅 경험을 선사한다. 

블록체인은 더욱 안전하고, 탈중앙적이며 투명한 온라인 거래를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파이트 아웃은 이러한 기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한다. 파이트 아웃은 웹 3 기술을 사용해 사용자의 정보와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한다. 

파이트 아웃은 확장성과 적응성이 높은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의 변화하는 수요에 맞게 성장하고 진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플랫폼의 로드맵에 따르면 2023년 3분기에 공개 거래를 시작할 예정이며 더 많은 투자자가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무브투언 투자 기회
투자자들은 이미 무브투언 피트니스 앱의 사전 판매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FGHT 판매로 540만 달러(원화 약 71억 상당) 넘는 투자금을 모금했다. 파이트 아웃은 초기 투자자에게 최대 67%의 보너스 토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피트니스 앱과 게임의 미래에 투자하고 싶은 투자자라면 파이트 아웃의 사전 판매를 통해 프로젝트의 초기부터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 

◆투명성, 형평성, 보안
파이트 아웃은 무브투언 피트니스 앱으로 전통 체육관이 지닌 한계점을 보완하여 피트니스 및 격투기 운동 세계에서 주요 기업으로 성장할 잠재력을 가졌다. 플랫폼은 투명성, 공평성, 확장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운동을 지속하고 격투기 운동에 참여하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세계가 디지털화되면서 피트니스와 스포츠 분야에 접근할 혁신적 접근법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졌다. 파이트 아웃은 웹 3 기술을 사용해 피트니스 산업에서 투명성, 형평성, 보안의 새로운 기준을 정의하며 투자자에게 피트니스와 게임의 미래 발전에 투자할 수익성 높은 기회를 제공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