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포블, 한국경제TV 디지털자산평가 코레이팅 공동 IR 참여
상태바
포블, 한국경제TV 디지털자산평가 코레이팅 공동 IR 참여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3.13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자산 증권성 여부 조사 및 공동 가이드라인 마련
세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유망 프로젝트 발굴할 것
(출처=포블) 지난 9일 개최된 KORating '공동IR데이'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대표 안현준)이 지난 9일 한국경제TV 디지털자산평가 서비스인 코레이팅 공동 IR 행사에 참여했다. 지난 9일 한국경제 TV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유망 프로젝트 발굴과 투자자 보호 및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 구축을 위해 진행됐다.

포블, 프로비트, 플라이빗, 플랫타익스체인지, 코어닥스, 후오비코리아 등 총 6개 코인마켓 거래소 및 IR 참여 재단들이 함께했으며 블록체인 유망 프로젝트 발굴이 주요 골자인 만큼 비즈니스 모델은 물론 토큰 이코노미 등을 심도 있게 확인했다.

국내 유망 프로젝트 발굴로 가상자산 업계 생태계 성장과 얼어있는 투심을 잡고 투명한 투자환경을 조성하려는 움직임이 투자의 선순환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안현준 대표는 “디지털자산평가 서비스 코레이팅 공동 IR을 적극 참여하여 유망 프로젝트 발굴과 건전한 투자자 생태계 조성이라는 취지에 적극 동참하겠다”며 “앞으로 세계 트렌드에 발맞춰 웹 3.0, AI(인공지능) 등과 같은 신기술과 블록체인이 접목된 프로젝트를 유저들이 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블은 다양한 유망 프로젝트 엑셀러레이팅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프로젝트 발굴과 심사를 진행하여 투자자에게 투자 기회를 제공하며 투명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