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39 (수)

파라메타, 사명 변경 따른 새 CI 공개
상태바
파라메타, 사명 변경 따른 새 CI 공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10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웹3 인에이블러(Web3 Enabler) ㈜파라메타(PARAMETA, 구 아이콘루프, 대표 김종협)가 사명 변경에 따라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파라메타는 최근 사명을 변경하고 블록체인 및 웹3(Web) 기술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메타 트렌드(Meta-trend)로 만들어 가는 한편, ‘웹3 인에이블러’로서 파트너의 성공적인 웹3 도입 및 전환을 견인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로이 공개된 CI에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웹3 트랜스포메이션(Web3 Transformation)을 통해 생태계를 연결하고 확장함으로써 더 높이 도약하고자 하는 파라메타의 포부를 담았다.

우선 파라메타의 ‘P’와 ‘A’를 심볼로 형상화하여 파라메타의 정체성을 표현했으며, 동시에 입체감 있는 블록을 접목해 파라메타의 독보적 블록체인 기술력을 나타냈다. 로고 타입은 심볼과 동일한 기울기를 적용한 타이포 디자인으로, 정직하면서도 정교한 이미지를 통해 기술 기업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자 했다.

새로운 CI 전반에 적용된 브랜드 메인 컬러는 ‘파라-바이올렛(PARA-VIOLET)’으로 정의, 웹3 생태계에서 잠재력을 발현할 수 있도록 지지하고 협력하는 파라메타의 창의적이고 통찰력 있는 이미지를 담았다.

파라메타는 사명 변경 직후 월렛, NFT, STO 등 웹3의 핵심 요소들을 간편하게 구성 및 도입할 수 있도록 하는 ‘파라메타 서비스(Parameta Service)’를 출시하고, 해당 서비스를 통한 웹3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 본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미 NH투자증권의 토큰증권 생태계 구축 협의체 ‘STO 비전그룹’ 참여, ‘서울거래 비상장’을 운영하는 피에스엑스와의 ‘토큰증권 플랫폼 공동 개발 및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소셜 댓글 플랫폼 ‘라이브리’를 운영하는 시지온과의 웹3 데이터 프로토콜 ‘퍼미(Perme)’ 구축 협업, 스피젠-파이프라인과의 ‘STO를 활용한 모빌리티 조각투자 및 멤버십 NFT 플랫폼’ 구축 협업 등 여러 산업 분야에서의 협력을 활발히 이어 가는 중이다.

김종협 파라메타 대표는 “파라메타는 1세대 블록체인 기술 기업으로서의 기술력 및 노하우와 웹3 시장에 대한 전문성 및 통찰력을 결합해 보다 많은 파트너들이 웹3 영역으로의 확장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향후 콘텐츠, 부동산, 금융 등 폭넓은 분야의 웹3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웹3 시장에서 더욱 높이 도약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파라메타는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시작으로 모든 자사 채널 및 커뮤니티에 신규 CI를 단계적으로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