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25 (금)

COIN25 EX, 한국기업 최초로 세계적인 암호화폐 소프트웨어 개발사 ‘크립토월드에볼루션’과 MOU 체결
상태바
COIN25 EX, 한국기업 최초로 세계적인 암호화폐 소프트웨어 개발사 ‘크립토월드에볼루션’과 MOU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03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지난 6월 말, 암호화폐 P2P(Peer To Peer) 중개거래 플랫폼 업체인 코인25’ 는 최근 암호화폐 트레이딩로봇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인 크립토월드에볼루션(CWE)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미국 소재의 CWE는 자동화된 암호화폐 매매에 전문화된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20178월에 설립되어 불과 1년 만에 세계 1위의 트레이딩 로봇의 강자로 떠오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인25에는 CWE의 선진화되고, 검증된 보안 기술과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기술이 탑재된다는 것.

이제까지 코인25을 운용하는 엔엠유의 차순학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그 동안 외국거래소를 이용하던 국내외 구매자들 모두가 유입될 수 있는 기틀이 마련돼 외화 유입의 긍정적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강력한 보안의 KT 보안관리시스템으로 구축된 J-bit 거래소 또한 코인25의 안전한 거래소 지향의 뜻을 지지하며 이번에 코인25ex로 사명을 변경해, 4차 산업혁명의 안전한 암호화폐 상용화에 함께 앞장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코인25는 최근 인도네시아 레디젼(Redision)과 선불카드 풀사(Pulsa) 업무협약을 진행했으며, 이를 교두보로 삼아 글로벌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코인25는 최근 인도네시아 레디젼(Redision)과 선불카드 풀사(Pulsa)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블록체인투데이는 최근 사명을 변경하고 비약적인 성장을 추진 중에 있는 코인25EX를 탐방, “4차 산업혁명의 안전한 암호화폐 상용화에 함께 앞장서기로 했다고 밝힌 신임 이서진 대표와의 일문일답을 통해 글로벌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현장을 살펴봤다.

QCOIN25 EX에 대해서?

?

?

저의 회사는 이번에 암호화폐 거래소를 준비해서 우리나라에서 가장 안전 하고 고객들이 편안하게 트레이딩 할 수 있게끔 만든 코인25EX 거래소입니다. 최근의 코인 거래소라는 것이 어떤 경제적인 흐름에 있어서 새로운 것이 만들어진 거래 유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 투자자들의 자금이 움직이다 보니까 외부에 대한 해킹이 수시로 이뤄지는 것이 사실 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모든 거래소들이 작고 크게 해킹을 당하는데 그 해킹에 대한 공격을 철저하게 막고 업계 전체가 혼란스럽지 않게끔 최적의 목표를 두고 방어시스템에 목표를 둔 거래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코인25EX의 구체적인 방안은?

저희 거래소 같은 경우는 우리나라에 방어시스템에 대한 규격이 아직 없습니다.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다 하고 유럽에 규정이 있으니까 그 규정을 다 맞췄다고 봅니다. 그리고 국내의 현실을 파악 하고, 가장 보안을 잘 하고 있는 KT센터에 대한 보안을 저희 거래소에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방어시스템이 무너지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끝으로, 코인25EX의 대표이사로 선임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새롭게 창간하는 저희 ‘Blockchain Today’의 독자와 블록체인 콘텐츠 전문 방송국인 ‘TVCC’ 시청자들에게 한 말씀?

매거진과 방송을 제가 자주 보고 있습니다. 4차산업혁명의 글로벌 리더들을 위한 전문 매거진과 방송국으로 알고 있습니다. 기존의 언론매체들과는 달리 새로운 환경과 트렌트에 걸맞는 즉, 이제 새로운 첨단 4차 산업을 이끄는 언론매체로서 블록체인산업에 크게 도움이 될 메인 언론사가 될 것 이라고 믿습니다. 아울러서 모든 구독자와 시청자분들이 위의 매거진과 방송국에서 다뤄지는 정보를 신뢰함으로써 우리나라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저는 확실히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