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16 (금)

람다256, LA 프리미엄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와 콜라보 NFT 출시
상태바
람다256, LA 프리미엄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와 콜라보 NFT 출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2.24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두나무의 계열사이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람다256과 LA 프리미엄 스트릿 브랜드 SUPRA가 SUPRA 대표 제품 VAIDER를 이용하여 콜라보NFT를 런칭한다.

SUPRA는 미국 캘리포니아 스케이트보드 서브컬쳐에 기반을 둔 브랜드로 작년에는 BAYC(Bored Ape Yacht Club)와 콜라보레이션하여 NFT 완판을 기록했으며, 또한 사이버펑크 세계관의 탑티어 일러스트레이터 갈리에라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여 패션 브랜드 업계와 웹3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되는 콜라보 NFT는 람다256의 블록체인 기술력에 더불어 스케이트보드 서브컬쳐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을 입혀 신발 애호가들이 수집하고 싶을 만큼 관심을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UPRA의 대표 모델인 Vaider 신발 중 가장 인기가 있었던 Hightop 버전과 이번에 신규로 런칭하는 Vaider X 제품이 그래픽으로 구현되었으며, 특히 SUPRA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대표 신발인 Vaider 신발을 감각적인 3D 그래픽으로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이 제작된 디지털 콜렉터블은 피지컬 제품으로도 공개를 앞두어 기대되고 있다.

SUPRA Vaider의 콜라보 NFT는 람다256의 웹3 기술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사이펄리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작품으로, 람다256의 NFT 마켓 사이펄리(CYPHRLY.io) 에서 오는 3월 6일 단독으로 드롭된다.

람다256은 향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기업 및 브랜드의 마케팅과 팬덤 확보를 위한 지원을 브랜디드 NFT 사업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에 공개하는 SUPRA Vaider의 콜라보 NFT가 람다256이 추진하는 방향성을 제시하는 좋은 사례가 될 예정이다.

한편, 람다256과 SUPRA의 한정판 콜라보 NFT는 SUPRA 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 예약(Waitlist)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6일 오전 10시부터 사이펄리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