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IICPay, 전 세계 유명 금융기관과 협력하여 금융의 새 트렌드를 개척한다
상태바
IICPay, 전 세계 유명 금융기관과 협력하여 금융의 새 트렌드를 개척한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04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ICPay는 IIC 금융 시스템에 탄생한 첫 번째 블록체인+지능 투자 고문 DApp 가능”
▲ ⓒ블록체인투데이

지난 71일과 2일 이틀에 걸쳐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털 볼륨에서 진행된 블록체인 사업 컨퍼런스 'CHAINERS 2018'에서 아시아 전역을 무대로 글로벌 시장을 확장해 나가가는 블록체인 전문 방송국인 ONE TVCHIBIN WANG 대표와 블록체인기술을 바탕으로 금융 생태 분야 개발과 글로벌 금융투자 산업모델 플랫폼을 제시한 IIC대표 REBECCA ZHANG를 만나 보다 심도 깊은 인터뷰를 진행했다.

?

Q. IIC Pay의 소개와 발전 방향에 대해서 한 말씀?
IIC(Intelligent Investment Chain)는 싱가포르 IIC Foundation이 설립하고, 금융 생태 분야의 공개 개발에 중점을 두며 블록체인을 바탕으로 전 생태 금용(지불, 거래, 투자, 소비, 리스크 관리, 신용, 양화 전략, 정가 등) 환경의 DApps의 실현입니다. 글로벌 금융투자 산업의 혁신과 진보를 추진시키고 블록체인을 통해서 진정한 글로벌화 수익 보급형 금융이 되고 블록체인+”의 블랙스톤 그룹이 될 것입니다.

Q.?IIC Pay는 타 페이먼트 시스템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IICPayIIC 금융 시스템에 탄생한 첫 번째 블록체인+지능 투자 고문 DApp 이고 인공지능, 빅 데이터 산법 분석, 로봇 러닝을 바탕으로 연구 개발한 분 포식 탕 금융 투자 전략 관리 플랫폼입니다. 일반 투자자들이 디지털 자산 투자로 재산 수익을 실현시키고 제 3세대 블록체인 금융 분야의 선구자 리더가 되는 것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지속적인 공식 최적화 시스템을 추진하고 거래 처리 속도를 향상시키며 지능 계약을 다양화하고 확장성을 높이고 일반 투자자들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정확한 투자와 자산 관리 전략을 제공하고 원 버튼으로 글로벌화 자산 배치와 최적화를 실현합니다.

Q.?IIIC Pay는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혁신적 전략과 블록체인 연구를 진행한다고 하던데?
현재상으로 IIC는 캐나다 공립 대학 UBC와 협력하여 블록체인 연구소를 설립하여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 블록체인 분야에서 심도 깊은 연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인재를 육성하고 지원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