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파이트 아웃, 엑스티닷컴 상장 오는 4월 확정… 빠르게 늘어나는 모금액
상태바
파이트 아웃, 엑스티닷컴 상장 오는 4월 확정… 빠르게 늘어나는 모금액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2.08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신규 무브투언 가상화폐 프로젝트 파이트 아웃(Fight Out)이 4월 5일 거래소 엑스티닷컴(XT.com)에 상장된다. 

사전 판매에서 빠른 속도로 투자금을 유치하고, 유명 격투기 선수를 앰배서더로 영입하면서 파이트 아웃에 관한 커뮤니티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다. 

파이트 아웃 앰배서더로 합류한 인물로는 유명 UFC 파이터 아만다 리바스와 복싱 챔피언 사바나 마샬 등이 포함되었다. 

파이트 아웃은 엑스티아이닷컴 거래소 상장 이전에 이미 엘뱅크, 비케이엑스, 비트포렉스 등 여러 대형 코인 거래소와 상장을 확정한 상태였다.  

◆FGHT 사전 판매 - 400만 달러 달성 앞두다
파이트 아웃의 사전 판매는 이미 투자금이 400만 달러에 육박한다. FGHT 토큰의 가격은 사전 판매 종료일자까지 12시간마다 점진적으로 인상되며 구매 금액과 베스팅 기간에 따라 50% 추가 토큰을 받을 수 있는 보너스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FGHT은 사전 판매 종료 이후 최종적으로 0.0333달러에 상장될 것이라고 한다. 

파이트 아웃은 사용자의 운동 활동을 측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운동 능력을 반영하는 디지털 아바타를 개인에게 부여한다. 추후 개발 예정인 파이트아웃 메타버스에서 사용자는 아바타로 활동하며 다른 사용자와 교류하고 대결하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파이트 아웃은 모바일 앱 외에도 오프라인 체육관을 열 계획이다. 

따라서 사용자는 집에서든 체육관에서든 자유롭게 운동 과제를 수행하며 운동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플랫폼은 개인의 능력과 운동 목표, 장비 보유 여부 등에 따라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앱은 개인의 운동 성과를 추적해 그동안의 업적을 시각화하여 보여준다. 

◆세계 최초 SNS 접목 코인 거래소 XT.com
엑스티닷컴(XT.com)은 2018년에 설립된 가상화폐 거래소로 6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등록하였으며, 월간 활성 사용자는 50만 명 이상이고 에코시스템 사용자는 4,000만 명 이상을 보유한다. 

가상화폐 분석 사이트 코인마켓캡에 의하면 엑스티닷컴의 24시간 현물 거래대금은 7억 3,300만 달러 이상이다. 

엑스티닷컴의 공동 창립자 웨버 우(Weber Woo)는 2013년 처음 블록체인 기술에 관심을 가진 이후 2016년 비트코인 채굴 풀을 설립하고 2년 뒤 거래소 엑스티닷컴을 창립하였다. 

엑스티닷컴은 소셜 미디어를 최초로 거래소에 도입한 거래소 중 하나로 알려졌다. 
 

◆사전 판매에서 최대 50%의 보너스 토큰 획득 기회
파이트 아웃은 사전 판매에서 사용자에게 투자 금액과 베스팅 기간 설정에 따라 최대 50%의 토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5만 달러 이상 투자할 경우 25%의 보너스, 베스팅 기간을 24개월로 설정할 경우 25%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FGHT의 사전 판매 토큰은 기본적으로 3개월 간의 베스팅 기간이 설정되며 그 이후 보유자는 베스팅 기간을 연장할지 결정할 수 있다. 베스팅 기간은 사전 판매 종료와 함께 시작하며 남은 베스팅 기간에 비례해 토큰이 잠금해제된다. 

베스팅 해제된 토큰은 언제든 인출할 수 있다. 따라서 베스팅 기간이 절반 진행되었을 경우 토큰 보유량의 50%를 인출할 수 있다. 

◆파이트 아웃 핵심 구조– $FGHT 와 REPS 토큰
파이트 아웃은 구독 형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독료는 $FGHT와 REPS 두 가지 토큰 혹은 법정 통화로 결제할 수 있다. $FHGT로 구독료를 지불하는 경우 2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REPS는 게임 내부 오프체인 토큰으로, 사용자가 운동 과제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지급되는 토큰이다. REPS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구독료 결제에도 사용 가능하다. 

파이트 아웃 사전판매 페이지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