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비스킷, P2E RPG GAME '퍼즐판타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론칭
상태바
비스킷, P2E RPG GAME '퍼즐판타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론칭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2.03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BISKIT에서 개발한 P2E RPG 게임 “퍼즐판타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론칭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비스킷(BISKIT)에서 개발하고 있는 PuzzleFantasy 게임은 판에 있는 다양한 퍼즐 중에서 3개 이상 같은 색을 모아 조각을 터뜨리며 점수를 쌓고, 점수 크기만큼 대미지가 커져 적을 공격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NFT를 보유한 유저는 NFT를 게임 플레이에 사용되며 추가적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에 참여 유저, 게임 플레이를 통한 이벤트로 많은 유저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퍼즐판타지”는 300개의 화려한 캐릭터, 스킬(대미지)연계, 손쉬운 조작법으로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지난해 11월 “퍼즐 판타지” 게임은 NFT 홀더 소수인원 대상으로 1차 포커스 그룹 테스트 진행된 바 있으며 테스트로 인한 발견된 버그 및 오류 개선 부분이 업데이트가 완료 되었다.

CBT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퍼즐판타지·비스킷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서 CBT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CBT에 대한 상세 일정, 이벤트 및 게임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BISKIT은 이번 PuzzleFantasy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제기된 상항들을 개선하기 위한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적극 수렴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CBT에 참가하는 사람들을 위해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