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네오핀, “NFT 마켓플레이스 세번째 공간 온보딩 완료”
상태바
네오핀, “NFT 마켓플레이스 세번째 공간 온보딩 완료”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12.22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네오핀은 미술작품 전문 대체불가토큰(NFT) 프로젝트인 ‘세번째 공간(3space art)’에 네오핀 플랫폼을 온보딩했다고 22일 밝혔다.

온보딩을 통해 세번째 공간의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NFT를 구매하는 이용자들은 KYC(Know-Your-Customer) 인증 시스템과 자금세탁방지(AML) 정책 등 '신뢰'와 '안정성'을 높인 네오핀 디파이(DeFi, 탈중앙 금융) 지갑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네오핀 사용자들은 지갑 활용처가 늘어났으며, 검증된 프로젝트의 NFT 구매가 용이하게 됐다.

온보딩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목받는 신진작가 ‘아반트 클래식(AVANT CLASSIC)’의 구미 나이트베어 NFT 4종을 에어드랍(Airdrop, 무료보상)한다. 개당 30만원 내외로 총 132만원에 달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오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이벤트 공지사항에서 글림폼(이벤트 신청 양식)을 통해 신청하거나 네오핀 홈페이지에 접속해 오른쪽 상단 ‘론치 앱(Launch App)’을 클릭한 다음 ‘드롭스(Drops)’에서 참여하면 된다. 네오핀과 세번째공간 트위터 팔로우, 텔레그램 입장 등 미션을 수행하고 네오핀 지갑 주소를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다. 네오핀 지갑 주소를 입력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고, 23년 1월 6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은 스테이킹, 일드파밍, 스왑 등 다양한 디파이 서비스를 중심으로 게임, 메타버스, 서비스, NFT 등으로 생태계를 연결 및 확장해 나가고 있다. 크립토 파이낸스, 리얼 라이프 커넥션(Real life connection), 게이밍, 커뮤니티 등 4대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디파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네오핀의 모기업인 네오플라이는 네오위즈홀딩스의 자회사다. 지난 2018년부터 이더리움, 카르다노, 트론, EOS 등의 글로벌 네트워크 노드 운영 시작 및 클레이튼 거버넌스 위원회 활동, 2019년부터 가상자산 지갑 서비스 ‘엔블록스’ 운영 등 블록체인 사업에 대한 탄탄한 기술 노하우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네오핀 관계자는 “현재 NFT, 게임, 메타버스, 서비스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네오핀 온보딩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세번째 공간을 시작으로 온보딩을 확대해 네오핀 지갑 활용처를 증대하고, 네오핀 생태계를 글로벌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