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후오비 코리아, 퍼즈와 SKM 에어드롭 이벤트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퍼즈와 SKM 에어드롭 이벤트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20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및 기존 회원 대상으로 암호화폐 지급 등 이벤트 진행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차트 분석가 ‘퍼즈’와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에어드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회원 및 퍼즈 유튜브 구독자를 대상으로 19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다. 후오비 코리아 신규 가입 후 SKM을 매수한 회원에게는 최대 6만원 상당의 에어드롭이 제공된다. 퍼즈 레퍼럴 코드로 가입하고, 1만원 이상 암호화폐를 입금하면 1만원 상당의 암호화폐가 랜덤 지급된다.

두 번째는 기존 회원 대상 이벤트다. 기존 회원이 SKM을 매수하면 2만원 상당의 SKM이 에어드롭 된다. 후오비 코리아에서 1만4280 SKM 이상을 매수하고 구글 시트에 후오비 코리아 UID를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퍼즈 영상 구독 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2만원 상당의 SKM이 에어드롭 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후오비 코리아 회원가입 및 퍼즈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참여가 필요하다. SNS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고, 구글 설문지에 후오비 코리아 UID 및 공유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모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