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와플스테이, 누리플렉스 홀딩스와 MOU체결… 가상여행 서비스 진출 본격화
상태바
와플스테이, 누리플렉스 홀딩스와 MOU체결… 가상여행 서비스 진출 본격화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12.12 1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글로벌 호텔예약서비스 와플스테이(이하 와플스테이(WaffleStay))가 누리플렉스 홀딩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와플스테이는 호텔스닷컴, 트리바고 등을 서비스하는 글로벌 온라인숙박예약 업체인 익스피디아의 파트너사로 한국, 일본, 동남아 숙박 시설에 대한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므며 계속 서비스 국가를 확대하고 있다. 

누리플렉스 그룹이 국적과 성별을 초월해 다양한 사람들이 자유롭게 만나 친구가 되고 소통할 수 있는 메타버스 세상 ‘누리토피아(NuriTopia) 국내 커뮤니티 채널을 올 9월 13일 오픈하여 메타버스 세상에서 전 세계인들이 교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와플스테이는 누리플렉스 홀딩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누리토피아 플랫폼 내 글로벌 이용자가 가상공간에서 여행, 호텔을 경험하고, 이러한 경험을 실제 여행으로 연결시켜 신규 고객층 확보 기회를 마련하였다.

와플스테이 김광현 대표는 “누리플렉스 홀딩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점으로 미주 지역 숙박 시설 예약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추후 서비스지역을 계속 확대할 것”이며 “양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