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59 (목)

블록체인 리워드앱 림포, 한글화 버전 서비스 시작
상태바
블록체인 리워드앱 림포, 한글화 버전 서비스 시작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19 0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수 17만 명 돌파… 애플, 구글, 삼성과도 데이터 연동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블록체인 리워드앱 림포(Lympo)가 19일 한글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림포는 출시 8개월만에 사용자 수 17만 명, 총 보상액 2억 2천만원(19만 달러)을 돌파했다. 또한 월 활성화 유저(MAU, Monthly Active user)도 6만 명을 넘어서며 전 세계 모바일 건강앱 상위 5%에 올랐다.

리투아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림포는 유저가 짧은 걷기/달리기 운동미션을 달성하면 그에 따른 보상으로 코인(림포 토큰)을 받게 되고, 모은 코인으로는 앱 내 샵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 스포츠 상품과, 핏빗 등 IT 제품, 스타벅스 커피, 신세계 상품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림포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모두 4.5점(5점 만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 중이다. 지난 5월에는 애플 헬스, 구글 피트니스에 이어 삼성헬스와 스텝 데이터 연동을 하며 눈길을 끌었다.

림포는 기업으로부터 광고비를 받아 운동미션을 개최하고, 운영 수수료를 제외한 모든 광고비를 유저들에게 보상으로 배포한다. 유저에게는 동기부여를 해주는 운동보상 앱, 스포츠 기업 입장에서는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통로 역할을 하고 있는 셈이다.

림포는 디지털 강국 에스토니아의 총리를 역임한 타비 로이바스(Taavi Rõivas) 의원이 이사회 의장을 맡고 있고, 유럽의회에서 블록체인 정책을 다루는 안타나스 구오가(Antanas Guoga) 의원이 최대투자자인 것으로 유명하며, 한국 시장에 특히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림포의 암호화폐 림포 토큰은 비트파이넥스, 후오비, 게이트, 쿠코인 등 해외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고, 국내에서는 고팍스, 코인제스트, 올비트에서 거래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