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아이피샵, ‘NFT 작가 네트워킹 데이’ 개최… “NFT 작가 친목의 장 마련”
상태바
아이피샵, ‘NFT 작가 네트워킹 데이’ 개최… “NFT 작가 친목의 장 마련”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2.02 09: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0일(토) 아이피샵에서 개최하는 'NFT작가 네트워킹 데이'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대체불가토큰(NFT) 전용 거래 마켓플레이스 'ONFT' 운영사 아이피샵(대표 이효성)이 오는 10일토 'NFT 작가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한다.

'NFT 작가 네트워킹 데이'는 NFT 시장에서 활동하는 작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친목·소통의 장으로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NFT 작가들 간의 상호 교류를 도모하며, 이를 통해 아이피샵은 NFT 작가들의 니즈를 파악한다.

당일 참석하는 작가는 아이피샵이 참여하는 박람회 내에서 NFT를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고, 현장에서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작가는 트위터에서 물곰이(@Cutesealbear) 작가에게 DM을 보내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효성 아이피샵 대표는 “이번 NFT 작가 네트워킹 데이를 통해 NFT 작가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작가 및 홀더(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NFT 거래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피샵은 미술품, 음원 제작 및 유통, 공연 등 다양한 산업 군의 IP 거래 플랫폼으로서 올해 9월에는 자체 기술로 NFT 거래소와 ONFT를 론칭하였으며, 국내 IP 마켓 플레이스 중 최초로 ISMS 통합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