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BKEX Labs 스타트업 피치데이' 참여 기업 모집… 참가비 전액 지원
상태바
'BKEX Labs 스타트업 피치데이' 참여 기업 모집… 참가비 전액 지원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1.17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2022 BKEX Labs 스타트업 피치데이가 내달 열린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케이이엑스(BKEX)의 투자회사 비케이이엑스랩스(BKEX Labs)는 한국 블록체인 및 스타트업 인큐베이팅을 위해 피치데이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2월 6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포스코타워 역삼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케이이엑스랩스가 주최하고 블록체인투데이, 와우코리아, 블록와이스레이팅스가 주관하며 테크42, 메타노미스트, 데노스, TVCC, 캐셔레스트가 후원한다.

참가 업체 중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회사에는 BKEX 거래소 상장 및 투자 검토 등의 특전이 지원될 예정이다. IR 전문 심사위원으로는 BKEX Labs 대표, 캐셔레스트 임원, 김형중 고려대특임교수, 박수용 서강대교수, 카이스트 출신 정수호 변호사, 정주필 블록체인투데이 대표, 백승광 블록와이스레이팅스 대표가 크립토 전문가 그룹으로 심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 주소로 설립된 5년 이내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며 스피치 참가비는 전액 주최사에서 지원한다. 각 업체별로 주어지는 연설 시간은 약 20분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구글폼 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개인 참여자도 개인 신청 링크로 접수하여 참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피치데이는 비케이이엑스랩스가 지난 8월 조성한 1억달러(약1450억원) 규모의 ‘글로벌 블록체인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펀드’ 글로벌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인큐베이팅 펀드는 전세계 20위권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인 BKEX의 자본을 바탕으로 성장 가능성이 있는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초기 시드 투자부터 시리즈 투자까지 지속적인 인큐베이팅을 통해 가상자산 생태계 확대 및 유니콘 발굴을 목표로 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