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16 (금)

MSUC 프로젝트, NFT 힙합곡 'Token Talk' 멜론 공개
상태바
MSUC 프로젝트, NFT 힙합곡 'Token Talk' 멜론 공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0.21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디지털 팝아트 NFT 플랫폼 MSUC(Mad Skull Universe Club) 프로젝트의 'Token Talk' 음원이 21일 뮤직 플랫폼 멜론(Melon)에서 공개됐다.

'Token Talk'은 MSUC 프로젝트를 대표하는 힙합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토큰'이라는 단어를 반복하는 가사가 특징이다. 곡은 블록체인과 NFT에 관련된 가사로 제작되었으며 CHAS가 작곡하고 데이잼(Day Jam)이 노래했다.

MSUC 측은 이번 싱글 음반을 발매하게 된 배경으로 힙합 노래를 통해 블록체인, 암호화폐 및 NFT 등 새로운 IT 사조를 대중들이 좀 더 친근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라면서 제작했다고 한다.

또한 플랫폼은 이번 곡을 계기로 보다 많은 작곡, 작사자 및 래퍼, 가수들과 함께 IT적으로 새롭게 등장하는 미래적 디지털 아이템과 블록체인 경제 관련 이슈들을 노래로 제작하여 아티스트들을 지원하고자 한다.

MSUC 관계자는 "이런 활동은 직접적으로는 아티스트들을 통한 새로운 노래의 탄생을 의미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블록체인 경제가 구체적으로 구현되어 디지털 자산회되는 사업적 모델을 아티스트와 함께 만들어 가는 바람직한 사례가 될 것으로 믿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MSUC는 1만 점의 한정판 디지털 NFT 작품으로, 최대 NFT 마켓 플레이스 오픈씨(Opensea)에서 공개됐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