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오픈씨, 아발란체 지원 시작
상태바
오픈씨, 아발란체 지원 시작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0.12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오픈씨(OpenSea)가 레이어 2(Layer 2) 확장 프로토콜 아발란체(Avalanche)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다고 11일(현지 시각) 더블록이 보도했다. 이에 따라 오픈씨에서 지원되는 블록체인의 총개수는 7로 늘어났다.

보도에 따르면 오픈씨는 트위터를 통해 "이제 오픈씨에서 아발란체 기반 NFT(대체 불가 토큰)를 표시, 나열 및 거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시장에 합류할 새로운 컬렉션에는 치큰(Chikn), 탭탭카붐(TapTapKaboom), 더 스토익스(The Stoics), 캐슬 크러시(Castle Crush) 및 오픈 박스(Open Blox)가 포함되며 더 많은 컬렉션이 추가될 예정이다.

오픈씨는 엔에프트레이드(NFTrade), 조페그스(Joepegs) 및 칼라오(Kalao)와 같은 아발란체(Avalanche) 기반 NFT 플랫폼과도 작동한다.

아발란체의 추가는 오픈씨가 레이어 2 스케일링 네트워크 아비트럼(Arbitrum) 및 옵티미즘(Optimism)에 대한 지원과 솔라나(Solana) NFT의 자동 인덱싱에 대한 지원을 발표한 지 몇 주 후에 이루어진 것이다.

더블록에 따르면 오픈씨는 또한 블록체인 및 프로필 사진 프로젝트를 넘어 뮤직 드롭(music drop)을 위해 워너 뮤직 그룹(Warner Music Group)과 제휴하는 등 사업을 확장해 왔다.

매체 데이터에 따르면 오픈씨는 거래량 기준 최고의 NFT 거래소 중 하나이지만 최근 경쟁사인 X2Y2가 입지를 키우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