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아이피샵, 광주아트페어 참여… 갤러리부스 운영·NFT 전시
상태바
아이피샵, 광주아트페어 참여… 갤러리부스 운영·NFT 전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0.04 15: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지식재산권(IP)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IPXHOP)은 지식재산에 대한 국민의 이해와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2022 광주아트페어(이하 ‘아트광주: 22’)’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피샵은 '미술문화 생태계를 지원하는 사랑받는 미술시장'을 주제로 국내외 다양한 갤러리 부스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바나나롱 갤러리(김상연, 박초월, 황미영, 이승호, 김우진, 판타지에, 박성민), Kk갤러리(김수연, 유봉순, 임수영, 임희정)와의 협업를 통해 3개의 갤러리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아이피샵의 NFT 마켓 플레이스 'ONFT'에 등록된 NFT 작품들 또한 VIP 카페테리아 라운지에 전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아이피샵 부스에서는 한국무용공연, 추첨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피샵 이효성 대표는 “광주국제미술전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지역상생발전 및 문화예술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아이피샵의 운영 경험과 NFT 오픈마켓(ONFT)을 통해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NFT 사업 영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피샵은 제13회 광주아트페어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문화예술 진흥을 위해 아트광주22 사무국과 MOU(업무협약)를 맺어 이번 행사의 온라인 티켓판매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제13회 광주아트페어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1,2,3관에서 개최되며, 온라인티켓은 10월 9일까지 아이피샵 홈페이지에서 현장판매 금액보다 2,000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