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러쉬코인재단, ‘블랙스쿼드 클래식’ 오픈베타 서비스 진행
상태바
러쉬코인재단, ‘블랙스쿼드 클래식’ 오픈베타 서비스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9.29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러쉬(RUSH)코인 재단이 정통 밀리터리 온라인 FPS '블랙스쿼드'의 NFT버전인 ‘블랙스쿼드 클래식’ 베타 서비스를 P2E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블랙스쿼드 클래식’ 오픈베타 서비스는 오는 9월 29일 15시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며, 러쉬코인재단은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베타 서비스 중에는 서비스 안정화 및 서버, 게임 최적화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베타 서비스에서도 IMCASH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및 IN게임 혜택은 수시로 진행된다.

러쉬코인재단은 △베타 서비스 오픈 이벤트 △버그를 찾아라! △ 블랙스쿼드 클래식, 어디까지 알고 있니? △같이 블랙스쿼드 클래식 하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베타 서비스 오픈 이벤트로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 P-BST 코인 지급한다. 베타 서비스 종료 30일 후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버그를 찾아라 이벤트는 버그 또는 어뷰징 요소를 찾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인피니티 스톤 소환권을 지급한다.

위의 두 이벤트는 9월 29일부터 베타 서비스 종료 기간까지 진행된다.

블랙스쿼드 클래식, 어디까지 알고 있니? 이벤트는 자신만의 플레이 노하우를 공식 디스코드에 업로드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인피니티 스톤 30% 할인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같이 블랙스쿼드 클래식 하자! 이벤트는 베타 서비스 기간 내 진행되며 운영진이 불시에 개설하는 게임 대기실에서 들어가 게임에 참여한 인원에게 1인당 2만원 상당의 P-BST 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