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28 (수)

마마벤처스, 국내 대표 블록체인 게임 커뮤니티 KGG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마마벤처스, 국내 대표 블록체인 게임 커뮤니티 KGG와 파트너십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9.27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벤처캐피탈 마마벤처스(Mama Ventures)와 국내 대표 블록체인 게임 전문 커뮤니티 KGG(Klay Guild Games)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마마벤처스는 엑셀러레이팅 기반의 크립토 벤처캐피탈로서, 국내외 40여개 프로젝트의 마케팅 및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한 경험이 있다. 최근에는 대형 테크 기업들의 블록체인 신사업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KGG는 국내 대표 블록체인 게임 전문 커뮤니티로 P2E, DeFi 전문가들로 구성된 운영팀을 중심으로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에 진입하는 초기 유저들을 교육하고, 게임 길드를 형성해 함께 블록체인 게임을 플레이하는 등 국내 블록체인 게임 업체와 유저들을 대상으로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나라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국내의 우수한 블록체인 게임을 발굴하고 유저 유치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양사는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리서치 보고서 공동 발행, 마케팅 협업, 네트워크 공유 등 적극적인 협업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마마벤처스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실유저를 다수 보유한 든든한 파트너를 얻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가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우리나라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기여하길 원한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