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CPOS, 한국거래소 Bitzon 상장
상태바
CPOS, 한국거래소 Bitzon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5.28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노드가 글로벌 노드에서의 중요성 의미 부각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CPOS(www.cpos.pro)는 30일 한국 거래소 Bitzon(www.bitzon.com) CPOS/USDT 거래 마켓에 상장한다고 28일 밝혔다. Bitzon 거래소는 CPOS가 상장하는 첫 한국 거래소이며 이것은 한국 노드가 글로벌 노드에서 중요하다는 것을 뜻한다.

CPOS는 블록체인 기술로 공동 건설과 공유, 안전하고 효율적인 오프라인 결제 네트워크 플랫폼을 구축해, 전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업계의 스마트 터미널 중계인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CPOS는 생태계 전체에서 가치가 있고 유통이 가능한 매개체로 오프라인 화물, 암호화폐 그리고 CPOS 플랫폼의 증권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비용을 지불하는데 사용된다.

디지털 자산의 폭발력은 이미 전 세계로 나아가고 있으며 기존 유저들의 참여하에 디지털 자산의 가격이 생성되고 각 자산간의 환전, 그리고 관련 서비스 및 파생상품 거래는 기초적인 수요이다. 현재 이 부분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렛폼이다.

CPOS이 Bitzon을 선택한 이유는 있다.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통합을 통해 Bitzon은 ‘기술+응용+플랫폼+데이터’를 집약하여 블록체인 생태계의 폐쇄 루프 시스템을 형성한다. 글로벌 팀은 연구 개발 및 시장 팀은 미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페이먼트 중심 팀은 유럽, 핵심 시장은 한국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동시에 중국,일본,인도네시아,싱가포르 등 동남아 지역 국가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귀띔했다. 금융급 거래시스템은 In-memory matching engine reaches 100,0000 times/sec에 달할 수 있으며, 초대 규모 유저들의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다중안정보호 시스템이 확립됐다. Cold월렛, Hot월렛 분리, 퍼블릭 키 + 프라이빗 키 듀얼 보안 기술, 그래픽 이미지 특징을 이용한 보안, 정보의 수정과 기밀 유출 방지를 보장한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