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HBUS, 미국 사용자를 위한 가상 화폐 플랫폼 오픈
상태바
HBUS, 미국 사용자를 위한 가상 화폐 플랫폼 오픈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28 17: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블록체인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가상 화폐 시장인 HBUS는 현재 미국 거주자들로부터 새로운 등록을 받고 있다. 이것은 오늘 활성화 된다.


HBUS는 2018 년 7 월 6 일 금요일부터 이용자들이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쉬,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테더의 USDT 토큰, CVC, DASH 및 트루USD를 입금할 수 있다고 말했다.

HBUS는 등록 후 그 시간에 사용자가 거래를 하고 자금을 인출 할 수 있는 시장이 오늘 활성화된다고 덧붙였다.

HBUS는 거래자들이 미래의 금융 혁신을 위한 진정한 잠재력을 가진 블록 체인 자산을 발견하는 개방적이고 경쟁력 있는 시장의 일부가 되는 것을 허용하면서, 고품질 가상 화폐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인 시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플랫폼은 금융의 미래를 혁신 할 수 있는 진정한 잠재력을 가진 블록 체인 자산을 발견하는 개방적이고 경쟁력 있는 시장을 제공한다고 HBUS는 말했다.

"HBUS.com을 통해 거래자들은 캔들 차트 및 깊이 차트를 포함하여 등록된 가상 통화에 대한 시장 데이터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이 거래소는 말했다. "거래 쌍 및 플랫폼의 전체 기능 세트는 출시 될 때 발표 될 예정이다. 2018 년 7 월 10 일에 거래를 활성화하면 거래 쌍이 HBUS에 등록될 것이다.”

HBUS는 현재 알라바마, 코네티컷, 조지아, 루이지애나, 뉴욕, 노스 캐롤라이나, 하와이, 버몬트 및 워싱턴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HBUS는 가상 화폐 시장이며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블록 체인 자산 솔루션 공급 업체인 후오비(Huobi)의 파트너이다. 후오비는 130 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웹 사이트에 따르면 1 조 달러 정도의 누적 매출률을 기록하고 있다.

#가상화폐, 비트코인, 블록체인, 비트코인 캐쉬, 이더리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