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05 (목)

'중대 발표 예고' 베이비도지, 바이낸스 상장 추측으로 상승세
상태바
'중대 발표 예고' 베이비도지, 바이낸스 상장 추측으로 상승세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10 13: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밈(Meme) 코인인 베이비도지(BabyDoge)가 중대 발표 예고로 상승하고 있다.

9일(현지 시각) 베이비도지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내일 중대 발표'라는 내용을 담은 트윗을 게시했다.

유투데이에 따르면 베이비도지 투자자들은 해당 발표가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Binance) 상장 내용이 담기기를 기대하고 있다.
 

베이비도지 가격 차트.

베이비도지는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며 프로젝트의 주요 네트워크는 바이낸스 체인(Binance BNB Chain)이다. 바이낸스 CEO인 창펑 자오(Changpeng Zhao)는 거래소 상장 조건으로 커뮤니티 유저 수와 프로젝트 관심도를 강조한 바 있다.

바이낸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된 베이비도지는 프로젝트의 높은 인기로 인해 BNB체인 기반 프로젝트에만 초점을 맞춘 다양한 미디어와 언론에 정기적으로 출연했다. 보유자 수, 활동량 등을 감안할 때 주요 발표가 바이낸스 상장이라는 기대가 나오는 것은 이 때문이다.

베이비도지는 현재 암호화폐 분석 사이트 코인마켓캡에서 0.000000001562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24시간 동안 2.24%, 일주일 동안 19.48% 오른 가격이다.

한편 베이비도지는 앞서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언급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머스크는 자신의 트윗에 베이비도지를 안고 있는 모습을 합성한 사진을 올리고, 'Baby Doge, doo, doo,  doo'라는 내용을 반복해서 올리는 등 베이비도지에 관심을 보였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