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크로스앵글, 첫 블록체인 콘퍼런스 ‘어돕션(Adoption)’ 개최
상태바
크로스앵글, 첫 블록체인 콘퍼런스 ‘어돕션(Adoption)’ 개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7.22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투자정보 플랫폼 쟁글(Xangle)을 운영하는 크로스앵글(공동대표 김준우, 이현우)이 오는 8월 11일 첫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어돕션(Adoption, 이하 어돕션)’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콘퍼런스는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이벤트인 ‘코리아블록체인위크 2022(KBW 2022)’ 기간에 개최되며, 8월 11일 조선팰리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퍼런스는 웹 3.0(Web 3.0, 이하 웹 3.0)을 준비하는 국내 굴지의 기업들과 블록체인 산업을 선도하는 뛰어난 글로벌 기업들이 웹 3.0으로의 진출을 위한 실질적 노력과 방향을 논의하고 연결해 주는 자리로, 웹 3.0 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나눌 예정이다. 이날 콘퍼런스에서는 △전통 기업의 웹 3.0 진입 시도 △웹 3.0 기업들의 전통 산업으로의 진출 현황과 방법 △기업들의 웹 3.0 투자 현황과 전망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크로스앵글의 김준우 공동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던 전통 기업들의 웹 3.0 진입 수요가 커지고 있는 만큼, 단순 크립토 투자를 넘어서 웹 3.0 서비스 개발 및 사업 개발 관점까지 아우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대기업뿐 아니라 주목할만한 해외 크립토 프로젝트와 투자사를 모셔 와 웹 3.0 진입 시 고려해야 할 요소들을 보다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보고 의견을 공유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