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레이블(LBL), 게이트아이오 거래소 상장
상태바
레이블(LBL), 게이트아이오 거래소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7.20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NFT 기반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BL)이 22일 금요일 한국시간 기준 오후 7시 게이트아이오(Gate. io) 거래소에 상장된다.

레이블의 자체 콘텐츠 제공 플랫폼 ‘오픈트랙(OPENTRACK)’은 국내 대표 음악교육 기업으로 200명 이상의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영국 대학 강사진과 미국, 영국, 독일, 캐나다, 일본, 호주 등 다국적 아티스트, 프로듀서들이 파트너로 참여하는 E&M(Entertainment & Media) 분야 글로벌 무크(MOOC) 서비스이다.

레이블은 오픈트랙팀이 구축한 블록체인 기반의 음악 강의와 엔터테인먼트 IP를 활용한 탈중앙화 NFT 플랫폼으로 교육, 투자 및 DAO 투표 시스템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교육 콘텐츠에 투자하는 분산형 P2P 인큐베이팅을 제공한다.

게이트아이오는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현물거래 기준 세계 6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현재 전 세계 약 8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글로벌 대형 거래소이다. 게이트아이오는 오입금 방지 솔루션, 다중 서명 보안 기술 등을 제공해 사용자의 자산을 보호하고 안전한 거래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시간 기준 21일 15시부터 22일 15시까지 게이트아이오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통한 레이블(LBL) 토큰 청약 판매를 진행한다. 판매 물량은 총 10,488,117LBL다. 코인마켓캡 기준 LBL은 13.49% 오른 0.0125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레이블 최고운영책임자(COO) 김형준은 “레이블 토큰의 유동성 확대를 위한 글로벌 대형 거래소 상장에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라며,“엔터테인먼트 Web3.0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기 위해 끊임없는 개발과 마케팅 성과를 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블은 지난 14일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 거래소 상장과 더불어 현재까지 코인원(Coinone), MEXC, 리퀴드(Liquid), 비트렉스(Bittrex), 탈중앙화 거래소 팬케이크스왑(Pancakeswap)에서 활발히 거래 중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