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씨제이엠글로벌, 영화 제작사 넘버나인 엔터테인먼트과 MOU 체결
상태바
씨제이엠글로벌, 영화 제작사 넘버나인 엔터테인먼트과 MOU 체결
  • 편집팀
  • 승인 2022.07.13 11: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제이엠글로벌) 넘버나인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영화 '인드림' 배우들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됐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씨제이엠글로벌과 ㈜넘버나인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2일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FIND SINGER 플랫폼을 개발하여 오픈을 앞두고 있는 ㈜씨제이엠글로벌은 K컨텐츠 개발을 위해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역 앞에 200여평 규모의 대형스튜디오를 마련하여, 대관, 전시 공연 등을 진행 중이다. 유명 K-POP 아티스트(작곡가, 가수)들과 음원을 제작하고, 아티스트들과 디지털 작품을 제작하여 NFT 연계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영화제작사 ㈜넘버나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월 부천영화제에 상영된 스릴러 영화 '인드림'을 제작하여 선보였다. 영화 인드림은 '응징자', '치외법권'을 연출한 신재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오지호, 서효림, 김승수, 윤채경 등이 출연한다.

인드림은 한국판 '인셉션'을 표방한 범죄 스릴러 영화로 자신의 꿈을 통제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꿈에도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여자가 실종된 친구를 찾기 위해 연쇄살인마의 꿈 속으로 찾아간다는 내용을 담았다.

㈜넘버나인 엔터테이먼트 관계자는 ”부천영화제에 상영된 '인드림'을 필두로 웹드라마, 연극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K컨텐츠 제작사 ㈜씨제이엠글로벌과 함께 국내를 넘어 글로벌 확장을 위해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씨제이엠글로벌 관계자는 “지난해 11월부터 준비해 오던 K컨텐츠 제작사업 중 현재 제작 준비 중인 영화와 드라마 공동제작에 참여하기로 하였다. 씨제이엠 글로벌에서 개발 중인 음원주체 플래폼 글로벌 오디션 플래폼 FIND SINGER와 연계하여 영화, 드라마 OST를 제작하여 음원저작권 사업을 진행하고, 음반, 영상, 아티스트들의 디지털 작품들을 블록체인 기반 NFT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대박이 2022-07-13 16:03:55
축하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