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메타콩즈와 NFT 자선 경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메타콩즈와 NFT 자선 경매 이벤트 실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7.08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국내 NFT(대체불가능토큰) 시장 선두기업인 메타콩즈 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세나콩즈’ NFT를 발행하고, 오는 7월 30일까지 자선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나콩즈’는 레이첼, 루디, 아일린, 에반, 제이브, 스파이크, 에이스, 카린, 크리스, 세인, 태오 등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인기 영웅 1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영웅별 단 한 개씩만 발행되는 PFP(Profile Picture) NFT 형태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세나콩즈’ 자선 경매 이벤트는 글로벌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에서 총 3차례에 걸쳐 개최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16일 오후 10시까지, 2차 이벤트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후 10시까지, 3차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후 10시까지 각각 진행된다.
 
경매가는 0.1이더리움(ETH)부터 시작되며, 최고 금액을 입찰한 이용자가 NFT를 낙찰 받는 형태로 운영된다. 자선 경매 이벤트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은 ICT 취약계층 지원 사업에 기부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7월 28일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이 게임은 이용자에게 세븐나이츠 영웅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게임성을 계승한다.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사이트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는 ‘7777 세나레볼 원정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