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마블스 'NFT META KOREA' 팡파르… 박봉규 이사장 "마블스, 발전 방향점 되길 희망"
상태바
마블스 'NFT META KOREA' 팡파르… 박봉규 이사장 "마블스, 발전 방향점 되길 희망"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7.07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제15회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 'NFT META Korea 2022'가 성황리 개최됐다.

7일 오전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코리아씨이오서밋이 주최하고 더마블스가 주관했다.

코리아씨이오서밋 박봉규 이사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루나 사태와 암호화폐 시장이 폭락하면서 전 세계가 디지털금융에 대한 불안감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대한민국은 새정부와 탄생과 더불어 디지털 플랫폼 정부, 다시 대한민국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라고 행사의 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4차산업혁명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블록체인과 이를 응용한 새로운 금융 자산인 NFT,  메타버스에 대한 열띤 마블스 토론회가 디지털 플랫폼 정부가 담고자 하는 정책과 방향들로 더욱 발전되고 활짝 피어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서 정부 당국을 비롯한 정치, 경제, 사회, 특히 산업계, 학계 모두가 발전적인 지혜와 방향을 제시하는 방향점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