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하락장 속 비트코인의 변동성… 벡스플러스, 100배 레버리지 도구 제공
상태바
하락장 속 비트코인의 변동성… 벡스플러스, 100배 레버리지 도구 제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6.23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지난주 인플레이션의 급격한 증가와 미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이하 연준)의 금리 인상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매도를 촉발했다. 최근 비트코인(BTC)의 가격은 변동 없이 2만 달러 선에 머무르고 있다.

전체적으로 볼 때 비트코인이 하락하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변동폭이 크며, 약간의 반등도 이루어지고 있다. 비트코인은 저점에서 16.88% 상승했으며 시장이 연준의 추가 금리 인상 가능성을 완전히 반영함에 따라 존버중인 투자자들에게는 약간의 숨통이 트인 상태다. 그러나 트레이더들은 비트코인이 바닥을 쳤다는 의견에는 회의적이다. 비트코인의 미래는 여전히 불확실하다.
 
◆비트코인 '랠리'인가?
비트코인 가격은 2022년 들어 최저가인 1만8,000달러를 기록한 후 2만 달러 이상으로 거래 중이다. 이후 암호화폐 선두주자인 비트코인은 2만 달러 이상의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베어(bear)들은 가격을 이 수준 이하로 내릴 기회를 노려 왔다. 그러나 2만 달러 이상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가까운 미래에 큰 강세를 보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가장 큰 이유는 현재의 BTC 가격이 필요 최소 수준을 훨씬 상회하기 때문이다.

비트코인 가격은 지난 주말동안 17,622달러로 하락했으며 이는 2017년 고점을 훨씬 하회하는 가격이다. 가격이 이 수준에 도달했을 때 불(bull)들이 가격을 안정시키기 위해 빠르게 뛰어들면서 가격이 급격히 떨어졌다. 그러나 BTC 가격이 마지노선에서 60% 이상 떨어져 있기 때문에 유의미한 하락에 대한 우려가 남아 있어 상당한 상승을 위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다.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려면 6개월이 더 필요한가?
전문가인 케빈 스티븐슨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향후 6개월동안 하락 추세선 위에서 거래될 수 있다고 한다. 자산이 이 수준에 도달한다 할지라도 하락 추세선을 돌파할 때까지 가격은 계속 마이너스일 수 있다. 결과적으로 스티븐슨은 우리가 아직도 탈출구가 없는 '어두운 정글' 한가운데에 놓여 있다고 본다. 

그러나 스티븐슨은 비트코인(BTC) 가격이 크게 상승해 깡패 베어들로 가득한 어두운 정글을 헤쳐나갈 것으로 내다봤다. 그의 의견과는 반대로, 약세는 현재 상당히 강력해 보이며 한동안 가격을 20,000달러 미만으로 유지한 후 이를 더 끌어 내릴 것으로 보인다.


◆변동성에 편승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골든 타임
추후 상승세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 시장은 당분간 변동성을 유지할 것이다. 그러나 올바른 투자 방법을 사용하면 이 변동성을 수익을 위한 강력한 도구로 만들 수 있다. BTC 선물 거래를 통해 트레이더들은 BTC를 매수 또는 매도할 수 있으므로 트레이더들은 예측이 맞는 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현물 트레이더들은 비트코인 가격이 올라갈 때만 이익을 얻다. 또한 트레이더들은 거래소에서 레버리지를 빌려 구매력을 높이고 이익을 배가시킬 수 있다.


◆시장 변동 상황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도구
비트코인은 여전히 전반적으로 하락하는 과정에 있지만 단기적으로는 크게 변동하기 때문에 이 변동성을 활용하고 100배 레버리지 도구로 이익을 얻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벡스플러스(Bexplus) 암호화폐 거래소는 현재 투자자들이 소규모 거래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100배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벡스플러스의 100배 레버리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자.


◆100배 레버리지 및 100% 보증금 보너스로 더 많은 수익
벡스플러스는 100배 레버리지 도구를 제공하므로 트레이더들은 1%의 마진만으로 포지션을 열 수 있다. 예를 들어, 트레이더가 Bexplus 100배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2만 달러 가격에 100 BTC의 매수 포지션을 연다. 그러면 가격이 2만 2000달러까지 올라간다. 결과적으로 트레이더는 ($22,000 - $20,000) * 100 BTC/$22,000 *100% = 9.09 BTC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그러나 트레이더가 준비해야 할 마진은 1BTC에 불과하다. 그로 인해 총 909%의 ROI(투자 수익률)를 달성한다.

신규 사용자 가입 기념과 일반 사용자 사은 이벤트로 각 사용자는 100% 입금 보너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제 Bexplus의 100% 보너스를 사용하면 초기 투자 금액은 2 BTC가 되고 이 2 BTC로 얻은 실현 이익은 18.18 BTC가 되며 ROI도 1818%로 두 배가 된다. 바로 이것이 트레이더가 Bexplus에서 제공하는 100배 레버리지 도구를 사용하여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Bexplus: 사용자들이 추천하는 100배 선물 거래소
Bexplus는 BTC, ETH, ADA, DOGE, XRP 등 다양한 거래 쌍에서 100배 레버리지 선물 거래를 제공하는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이다. Bexplus는 200개 이상의 국가/지역의 2백만 명이 넘는 트레이더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미국 MSB(Money Services Business)의 인증을 받아 안전하다. 또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벡스플러스의 100배 레버리지, BTC 선물 트레이딩은 △초보자 친화적 △매일 24시간 온라인 지원 △이자 적립 월렛 △100% 입금 보너스 등의 장점이 있다. 또한 트레이딩 이익 극대화를 위해 100x 레버리지를 제공하며, 매 입금건마다 100% Bonus를 제공한다. 또한 연 이자율 최대 21%의 비트코인 월렛과 KYC 요구사항이 없으며 몇분 안에 이메일 인증으로 가입 가능하다는 점이 호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트레이더들이 레버리지 거래에 익숙해지도록 10BTC가 포함된 데모 계정 제공하며, 직관적인 기능을 갖춘 앱을 Apple App Store와 Google Play에서 제공한다.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빠른 해결을 위해 매일 24시간 1대 1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시간제한 없이 빠른 출금이 가능하며 입금수수료가 없다. 고수 트레이더들에게는 수익 창출을 가능하게 하도록 카피 트레이딩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벡스플러스는 투자자들이 100배 레버리지 도구를 사용하여 강세장과 약세장 모두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고 수익 기회를 잡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Bexplus에 계정을 등록하시고 즉시 100% 예금 보너스를 얻기 위해서는 링크를 통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