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게임 개발 걱정 NO”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비스킷(BISKIT)'의 솔루션
상태바
“게임 개발 걱정 NO”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비스킷(BISKIT)'의 솔루션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5.25 17: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포렉스(Bitforex) NFT 글로벌 투자 1호 ‘퍼즐판타지’

비스킷(BISKIT) 토큰 프로토콜의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은 중소 게임 개발사들이 블록체인 게임 개발자 확보, 커뮤니티 운영, 마케팅 등에서 겪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한다. BISKIT 프로토콜은 BISKIT 프로토콜의 생태계에 참여하는 게임 개발사가 보다 쉽고 편하게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게임 개발사는 게임 유저들이 P2E 게임을 하기 위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게임성이 높은 게임을 유저분에게 제공한다. 또한 자체 P2E 게임과 퍼블리싱 플랫폼 DAO를 구축함으로써 비스킷(BISKIT)프로토콜의 생태계를 완성시킬것이며, 신규 게임의 퍼블리싱 및 온보딩을 통해 글로벌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고자 한다.

비스킷(BISKIT)토큰은 최근 유명게임 퍼블리셔 회사인 ‘深圳市荻帝互娱网络科技有限有限公司’의 태원 (太原)대표이사와 어드바이저 계약 체결하였다. P2E 게임 글로벌 전문 퍼블리셔인 BISKIT은 국내 개발 게임 ‘퍼즐판타지’를 시작으로 아시아 진출의 초석을 다질 수 있게 되었다.
 

◆P2E 게임 플랫폼 퍼즐판타지(Puzzle Fantasy)
퍼즐판타지는 NFT를 중심으로 탈중앙화거래소(DEX), P2E, GameFi 기능을 모두 구현한 블록체인 기반의 P2E 게임 플랫폼이며 ‘퍼즐판타지’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 BISKIT은 게임 결제, DAO 등에 사용되며 게임 플레이(퀘스트, 스토리진행, PVP)를 통해 보상으로 지급된다. BISKIT 관계자는 ‘커뮤니티 및 원활한 소통을 통해 이용자와의 유대감을 형성하고자 한다”면서 “글로벌 대형거래소에 하반기 상장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