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팬을 위해 최고의 MD를 발굴하겠습니다" 팬앤픽(Fannpick)
상태바
"팬을 위해 최고의 MD를 발굴하겠습니다" 팬앤픽(Fannpick)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5.25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앤픽은 음원, 시각예술작품, 캐릭터 라이선스, 특허 등 다양한 분야의 오픈마켓형 IP 투자플랫폼인 아이피샵의 계열사로, 아이피샵의 사업과 연계하여 팬과 아티스트가 직접 PICK 한 IP와 지적재산권리가 포함된 다양한 MD를 제작하는 브랜드굿즈 제작사다. 

팬앤픽은 ‘Discovery 창조적 발견, Pleasure 즐거움, High Quality 고품질’을 중심으로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캐릭터 등 IP와 지적재산권리가 포함된 다양한 MD를 직접 발굴·생성하고 팬들이 일상에서도 굿즈를 즐길 수 있도록 확장하는 IP PICKER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5월 11일 광주광역시 조선대학교 E-Sports 경기장에서 호남지역의 기업과 젊은 청년들에게 동등한 기회와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처음으로 개최된 ‘IBC 2022’ 컨퍼런스에 후원으로 참여했다. 팬앤픽은 더 많은 팬이 다양한 굿즈를 즐길 수 있도록 IP 선정, 굿즈 기획, 디자인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해 구매 가치가 높은 상품을 발굴하고 판매할 계획이며, 각 해외의 문화와 접목시켜 해외 팬들을 위한 굿즈 상품도 제작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IP를 활용해 제작한 팬앤픽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은 5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