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리오브(REOB), 혁신성장 벤처기업 인증 획득
상태바
리오브(REOB), 혁신성장 벤처기업 인증 획득
  • 편집팀
  • 승인 2022.05.19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리오브(REOB)를 운영 중인 이차전지 소재 전문기업 주식회사 황성기업은 지난 18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은 혁신적인 기술, 특허, 연구조직과 인력의 전문성, 정보력, 마케팅, 서비스 경쟁력, 성장성, 경영능력, 네트워크 등 다양한 지표를 기반으로 향후 성장이 기대되는 유망한 기업에 부여하는 벤처기업 인증이다. 현장기업실사, 사업 전반과 조직 내외에 대한 다면적인 평가 등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이루어지며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기업으로 인정받은 중요 성과이다.

리오브는 이차전지 양극 소재 LMO(LiMn2O4)의 한국, 미국, 중국, 독일, 프랑스, 영국 이차전지 산업 주요 6개국의 원천특허 등록을 완료하였고 기술가치평가 결과 TRL(기술성숙도) 9단계(본격적인 양산 및 사업화 단계)로 평가받았음을 앞서 발표한 바 있다.

김찬희 대표이사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은 리오브의 우수한 기술력과 미래 성장가치를 인정받은 의미 있는 성과"라며 "이번 성과를 통해 이차전지와 ICT사업을 융합한 새로운 비즈니스의 본격적인 시작이 될 것이며, 리오브의 서비스는 블록체인 기술이 허용하는 다양한 환경에서 구현 될 것"이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