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CROSS INTERNATIONAL LLC,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르셀클리닉과 MOU 양해각서 체결
상태바
CROSS INTERNATIONAL LLC,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르셀클리닉과 MOU 양해각서 체결
  • 편집팀
  • 승인 2022.05.09 13: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CROSS INTERNATIONAL LLC는 최근 본스타트레이닝센터와 르셀클리닉과 엔터테인먼트를 통한 상호 협력 마케팅을 위한 MOU협약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카라, 마마무, 인피니트, 진세연, 아이오아이의 김소혜,구구단의 김나영, 보너스베이비, 헬로비너스, 울랄라세션, 걸스데이등 많은 스타들이 데뷔한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연기학원, 보컬학원.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실용음악입시 전문교육기관를 운영 중에 있다.

CROSS INTERNATIONAL LLC는 바네스(Vanesse)플랫폼을 통한 사업다각화를 목적으로 업무협약(MOU)를 진행하며 네트워크 공유를 통한 사업확장 등 공동사업 추진에 나설 방침이다.

일반내과/특수진료와 더불어 재활의학 운영을 하고 있는 르셀크리닉 대표 김상우 원장과 크로스인터내셔날 LLC 김성주 의장과 Vanesse 플랫폼에 상호 마케팅 협력을 위한 MOU를 진행하였다.

르셀클리닉은 위대한 유산, 비타민, 좋은아침 등 많은 방송에 출연하여 전문의 로서 건강에 대한 적신호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정보를 전달하였다.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양사 시너지를 확인하고, 모든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금융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공고히 할 것"이라며 "바네스(Vanesse)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창구의 역할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