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플랫폼 토큰 JSC토큰, 덱소르카 국제거래소 상장
상태바
플랫폼 토큰 JSC토큰, 덱소르카 국제거래소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4.25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홍콩소재 비즈니스 그룹 K&H Global,Ltd의 NFT 프로젝트 플랫폼 토큰 JSC(JetSpeed Coin)가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있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인 덱소르카(DEXORCA) 탈중앙화 하이브리드 거래소에 오는 28일(GMT+9) 상장한다고 25일 밝혔다.

JSC토큰은 트론(TRC)기반의 TRC-20 토큰으로 트론 스마트체인 플랫폼에서 발행되는 암호화폐이며 총 100억개의 발행량 중 초기 NFT캐릭터유통 NFTIDC 유통분이 10% 10억개, 90% 90억개가 스마트컨트렉트 방식으로 채굴된다.

JSC토큰의 생태계는 NFT 캐릭터 배당(배당형 캐릭터), NFT도그레이스배당, NFT 경주장 분양, NFT 낚시터 분양, NFT 주차장 분양(신개념 최첨단 큐브형 스마트기계식주차장), NFTIDC 데이터 센터 분양으로 새로운 NFT생태계를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도그캐릭터는 배당형NFT으로 캐릭터를 보유만 해도 일정량 JSC토큰이 채굴이되는 신개념 DeFi프로그램이다. 또한 현재 개발중인 도그경주 P2e게임은 많은 배당률로 상당한 인기를 얻을것으로 예측했다.

JSM시스템 반도체가 결합된 블록체인 IDC는 24시간 365일 가동되며, 특히 IPFS WEB3.0 사용료 유료화 할 경우 상당히 높은 수익률을 배당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위의 IDC주인이 될 수 있는 JSMNFT를 소유하면 각 전문가들이 우리의 IDC를 투명하게 운영하여 NFT를 소유한 만큼의 배당을 받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JSC토큰 상장을 시작으로 NFT의 블록체인 생태계는 더욱 확장될 것”이라며 “글로벌 상장을 순차적으로 진행 해 JSC토큰의 성장 가능성과 가치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