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05 (금)

메타슈터코인(MHUNT),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상태바
메타슈터코인(MHUNT),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4.22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메타슈터(MetaShooter, MHUNT) 코인이 지난 21일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에 상장했다. 메타슈터는 최초 탈중앙화 블록체인 기반 사냥 메타버스로 실제 사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플레이어 중심 프로젝트이다. 

메타슈터는 전 세계 수많은 사냥 애호가들이 커뮤니티를 형성해 여러 플레이어 및 VR 호환 가능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플레이하며 실제 사냥을 경험할 수 있고, 게임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토큰 리워드를 받으면서 사냥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한, 사냥장비를 구매해 커스터마이징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사냥지역을 발견하며, 사냥과 RNG기반 게임 플레이로 NFT를 획득해 부가 소득을 얻을 수도 있고, 다양한 환경과 실생활의 역동성을 경험하며 새로운 세상을 탐험하게 된다.   

메타슈터를 통해 플레이어는 현대화된 사냥 경험에 참여하고, NFT를 소유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며, 이를 통해 메타슈터는 게임 플레이어를 암호화 세계로 안내하면서 웹 2.0과 웹3.0의 세계를 동적으로 연결한다. 

폴리곤 기반 메타슈터 코인(MHUNT)은, 플레이어와 투자자를 위한 독립적인 가치 저장소이자 메타슈터 플랫폼에서 주요 화폐로 사용된다. 최근, 메타슈터는 MHUNT 코인의 첫 퍼블릭 세일을 발표한 바 있다.

메타슈터의 DAO(탈중앙화 자율조직)는 사냥 마켓(hunting market)에서 스테이킹 하고자 하는 헌터 커뮤니티를 한 곳에 모았다. 메타슈터 코인 보유자는 자신의 의견을 사냥 마켓에 기여함으로써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를 가지게 되고,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실에서 사냥 산업이 엄격하게 규제되고 있어, 메타슈터의 DAO는 개별 코인 보유자들이 메타버스 사냥의 지속적인 발전과 미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한다.      

메타슈터 코인은 또한 NFT 거래, 구매 또는 기부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훨씬 낮은 거래 수수료로 제공한다. 메타슈터는 MHUNT 코인을 지불 옵션으로 제공하면서 MHUNT코인을 이용하여 모든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다. 

메타슈터에서는 암호화폐나 신용카드, PayPal 등 기존 지불방식으로 예치가 가능하며, MHUNT 코인으로 투명하게 자동 전환하여 거래에 사용할 수 있다. 레퍼럴 및 리워드 시스템 또한 메타슈터 코인이 사용 가능하다. 코인은 DAO원칙에 따라 궁극적으로 토큰 이코노미에 기여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