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상장 앞둔 슈퍼키즈, 가슴 뻥 뚫리는 ‘AMA 이벤트' 진행
상태바
상장 앞둔 슈퍼키즈, 가슴 뻥 뚫리는 ‘AMA 이벤트'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4.12 1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키즈 프로젝트 플랫폼인 슈퍼키즈(SUPER KIDS)가 “소통이 중요하다"라는 명제하에 AMA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슈퍼키즈가 상장을 코앞에 두고 유저와 소통하면서 그간의 궁금점을 풀어본다고 한다.

발표에 따르면 슈퍼키즈 AMA 이벤트는 4월 15일 금요일 오후 5시에 시작되며, 사전질문과 현장 질문 두가지 유형으로 진행된다. 본 이벤트에는 슈퍼키즈 뿐만 아니라 닥터밸런스와 리틀마운틴 본사 실무자도 참여한다. 사전질문은 14일 22시까지 받으며 궁금한점이나 개선점, 또는 건의하고 싶은 점 등 유저와의 속시원한 소통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슈퍼키즈는 이번 AMA이벤트에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참여하거나 질문만 해도 많은 KIDS코인을 받아갈 수 있으며, 그 밖의 중복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슈퍼키즈(Super Kids)는 전 세계 약 19.7억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신체발달과 체력측정 등 아이들의 신체데이터를 Big Data화하여 수집하고 분석하며, 이를 토대로 놀이와 보상이라는 핵심 콘텐츠로 테마파크+메디컬을 통해 학습능력, 부적응심리, 행동심리 등 신체적, 정서적 바른 성장을 돕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다. 

슈퍼키즈홀딩스 안형훈 이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더 유저와 소통하며, 재단의 업무 방향과 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고객과 함께 그 방향을 만들어 간다는 전략"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