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슈퍼키즈 ‘텔레그램 채널 오픈 기념’ 풍성한 KIDS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슈퍼키즈 ‘텔레그램 채널 오픈 기념’ 풍성한 KIDS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4.07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키즈 프로젝트 플랫폼인 슈퍼키즈(SUPER KIDS)가 '텔레그램 오피셜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이날 시작되는 슈퍼키즈 텔레그램 채널 오픈 이벤트는 △오피셜 채널 가입 이벤트 △돌발 퀴즈 이벤트 △리퍼럴 이벤트 등으로 진행되며, 전체 참여자에게 20KIDS 지급을 비롯하여, 풍성한 에어드랍과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오픈한 네이버 카페(슈퍼키즈 테마파크)와 연계하여 더욱 풍성한 ‘더블 찬스 에어드랍’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키즈(Super Kids)는 전 세계 약 19.7억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신체발달과 체력측정 등 아이들의 신체데이터를 Big Data화하여 수집하고 분석하며, 이를 토대로 놀이와 보상이라는 핵심 콘텐츠로 테마파크+메디컬을 통해 학습능력, 부적응심리, 행동심리 등 신체적, 정서적 바른 성장을 돕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다. 

슈퍼키즈홀딩스 안형훈 이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보다 확대된 대중적인 지지 기반위에 토큰 홀더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진정한 의미의 코인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한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슈퍼키즈(KIDS) 토큰의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기획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코인 유저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