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노보그라츠(Novogratz)의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 이번 주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 시작
상태바
노보그라츠(Novogratz)의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 이번 주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 시작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7.31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크립토 코인스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암호화폐 상인 은행 갤럭시 디지털은 토론토의 TSX 벤처 거래소에서 8 월 1 일 거래할 예정이라고 블룸버그가 월요일 보도했다.

1 월에 처음 발표된 암호화폐 상인 은행은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캐나다 규제 당국으로부터 최종 승인을 받았다고 설립자이자 억만 장자인 마이클 노보그라츠(Michael Novogratz)는 BNN 블룸버그 토론토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는 이 승인을 받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인용하면서 허가를 받는 이 과정을 "좌절감을 주는 것"이라고 불렀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지금 내가 알게 된 것을 알았더라면, 만약 암호화폐 시장이 그렇게 많이 실신해 있고, 그것이 그렇게 오래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았더라면, 나는 1 년 정도 비공개로 머물렀다가 공개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실수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코인데스크가 이전에 보도한 것처럼, 캘럭시 디지털은 2018 년 1 분기에 암호화폐 가격의 하락으로 1 억 3400 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고 지난 주 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발표했다.


그 긴 상장에 걸린 시간은 갤럭시 디지털이 TSX 상장 유령 회사와 합병함으로써 역지배를 경험하는 것을 선택했다는 사실에서 기인한다.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규제 당국은 이 거래를 면밀히 검토했고, 4 월부터 8 월까지 상장을 위한 그 최종 승인을 연기하는데 까지 나아갔다.


그렇긴 해도 노보그라츠씨는 암호화폐 가격이 반등 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비트코인의 가격이 곧 10,000 달러가 다시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
나는 우리가 사실 이 시장의 바닥 지점에 있다고 생각한다. 희망하건데 ETF가 승인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만약 그 ETF가 몇 주 내에 승인되면 그것은 10,000달러까지 갈 것이다. 나는 10,000달러를 넘어갈 것이라는 생각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곳에 커다란 천정이 있기 때문이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지난 11 월과 12 월에 많은 소매 투자자들이 나쁜 가격에 걸려 들었다"고 설명하면서 가격이 10,000 달러를 넘기 전에 투자자들이그 거래소를 신뢰하도록 하기 위한 더 많은 도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구현된 보유 솔루션을 가질 때까지는 10,000 달러에 도달 하지 못할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코인데스크의 비트코인 가격 지수에 따르면, 이 글을 쓰는 이 때에 비트코인은 8,000 달러 선을 중심으로 거래되고 있다.

?

#갤럭시 디지털, 노보그라츠, 비트코인, 암호화폐, 블룸버그, 최종 승인

?

이정이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