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메디라이크, 메딕스셀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메디라이크, 메딕스셀과 업무협약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3.23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주식회사 메디라이크는 지난 22일 주식회사 메딕스셀과 기능성화장품 시장진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사의 클레이튼 기반으로 발행된 메디캐시를 메딕스셀측이 공급하는 제품군의 결제수단으로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의료관광 전문회사인 메디라이크는 이를 계기로 기능성화장품 유통시장에도 진출하게 되었고, 메딕스셀과 손잡고 우수한 국내 브랜드 화장품을 해외로 수출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메딕스셀은 한국 소비자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한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올해의 최고제품 부분” 수상의 영예를 받은 바 있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독자적인 기술개발로 생산한 최고 품질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품 결합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을 하고 있는 ㈜메딕스셀(대표이사 김재윤)은 PDRN에 마이셀 공법을 적용한 “마이2셀 브랜드” 12종을 출시하여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와 비즈니스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조직 재생 물질 PDRN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이셀 공법은 메딕스셀이 특허받은 독자적인 기술이다. 

또한 성형외과의원, 피부과 등에서도 성형수술 및 시술을 받은 고객들에게 미백, 탄력, 보습을 메딕스셀의 기능성화장품으로 체험을 하게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가의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중심으로 한정되었던 메딕스셀의 기능성 화장품은 고객 계층 다변화에 노력하고 있으며, 최근 홈코노미 트랜드에 맞춰 천연추출물로 연구한 최고의 프리미엄 화장품 “마이2셀 브랜드” 제품을 중심으로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과 방문판매를 통한 오프라인 플랫폼을 동시에 확장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메디라이크 전인탁 대표는 "이번 메딕스셀 과의 협약을 통해 의료관광전문 암호화폐 메디캐시 생태계가 화장품 영역까지 확장되었다"며 "메디캐시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영역에서 메디캐시를 사용하게 되어 더 많은 유저의 확보와 가치를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 대표는 지난 7월 7일 부산에서 개최한 월드블록체인써밋 행사에서 "전세계 의료관광시장의 규모가 연간 100조원이 넘는다"고 밝히면서, "대한민국에서 개발된 블록체인기반의 의료관광 결제시스템인 메디캐시로 시장점유율 1%(1조원)를 달성하겠다"고 그 포부를 밝힌 바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