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통일된 생태계로 혁신을 꾀하는 플랫폼 MAMMOTH CHAIN
상태바
통일된 생태계로 혁신을 꾀하는 플랫폼 MAMMOTH CHAIN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3.16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블록체인의 선두주자

◆ Mammoth Ecosystem

1. NFT  - NFT 관련 프로젝트를 업그레이트하여 새로운 MNFT 플랫폼 구축

2. Metaverse - 새로운 메타버스를 창조하며, 가상과 현실을 완벽히 융합

3. GameFi - play to earn을 실현하고 게임과 DeFi를 결합하여 특별한 게임세계 창조

4. DeFi - 사용자가 편리한 운영 방식과 존재하는 이점으로 DeFi가 무엇인지 판단하여 더 많은 DeFi 투자 기회를 창출

5. SocialFi - 프라이빗 소셜 암호화, 블록체인 및 DeFi를 원활하게 결합하여 새로운 SocialFi 지원
 

최근 블록체인 업계의 이슈 중에 가장 핫한 주제는 바로 메인넷이다. 수많은 토큰들과 코인들이 범람하고 있어서 어떤 토큰이 진짜인지 어떤 코인이 스캠인지 그 진위여부를 판단하기 매우 어려운 실정이다. 모두들 본인이 만든 이 토큰이, 코인이 진짜라고 얘기하는데 그럼 어떤 방법으로 가려낼 수 있을까? 

가장 좋은 방법은 메인넷을 통해 실질적인 자체 블록체인 기술을 소유하고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하는 것이다. 그래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메인넷을 출시하는 코인에게 관심을 주고 그런 코인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그러다보니 이젠 검증되지 않은 수많은 메인넷 재단들이 생겨나고 소리 소문없이 사라지고를 반복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맘모스는 빠른 속도로 글로벌 금융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캐나다, 미국, 일본, 싱가포르, 그리고 한국까지 손을 잡고 진행되고 있으며, 각국의 수많은 네트워크 인프라를 형성하고 있고 자체 블록체인 기술을 소유하고 있을 뿐더러 글로벌 블록체인 기술력으로 이미 인정받고 있는 '맘모스 체인'은 올해 상반기 메인넷 런칭을 앞두고 있다.
 

◆ '맘모스 체인'의 우월한 기술력
맘모스 체인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단점으로 꼽히던 비싼 가스비에 대한 부분을 해소하였고 기존 메인넷들의 단점인 느린 속도, 어려운 개발 난도 등을 포함하여 여러 문제점들을 보완한 최신 고성능 블록체인 시스템을 갖춘 메인넷이다.

기존 메인넷들은 다양한 분야의 DApp이 하나의 메인넷에 연결된 구조로 순간적으로 급증하는 트래픽을 감당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분야별로 특화된 API를 제공하는데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맘모스의 메인넷은 각 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를 설계하고 API를 제공한다. 이로써 각  DApp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고 일시적으로 몰리는 순간 트래픽에도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다.

게다가 이미 수많은 DApp들을 보유하고 있고 재단의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더욱 더 다양한 DApp을 확보하면서 맘모스 생태계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 '맘모스 체인' 향후 전망
여느 메인넷과는 다르게 '맘모스 체인' 내에서 운영되기 때문에 재단이 가진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인프라와 기술력 등을 얼마든지 적용할 수 있으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도 차별화된 엑셀러레이팅 커리큘럼을 컨설팅할 계획이다. 

현재는 기관들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에는 맘모스의 대표코인인 MMT 상장도 준비중이다. 또한  DEX, DeFi, NFT 또한 등 다양한 서비스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구체적인 로드맵을 구성하고 실행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