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블록체인투데이, 'NFT META Korea 2022' 부스쇼 참가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 'NFT META Korea 2022' 부스쇼 참가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2.22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투데이가 제14회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 행사의 일환인 'NFT META Korea 2022' 부스쇼에 참가했다.

22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코리아씨이오서밋(Korea CEO Summit/ 박봉규 이사장)이 주최하고 (주)더마블스가 주관하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했다.

이날 블록체인투데이는 그랜드볼룸 행사장 입구 앞에서 진행되는 부스쇼에 참가, 블록체인투데이 매거진 정기구독 이벤트 및 김연수 저널리스트 및 한양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겸임교수의 사진작품 NFT 단독 판매를 진행했다.
 

 

매거진 정기구독 이벤트는 △1년 정기구독 신청시 구독료 할인 △무료 배송 △구독기간 만료시까지 구독료 인상 제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연수 교수는 한양대와 언론대학원에서 언론학을 전공했으며 1985년부터 사진기자로 활동한 인물로 중앙일보, 연합뉴스, 서울신문 등에서 사진기자와 에디터로 35년 동안 활동했다. 이번에 NFT로 판매된 작품은 '물수리', '대백로' 2점이다. 
 

이 외에도 GPS 기반 이동데이터 플랫폼 메타게이지, NFT 플랫폼 리얼컬렉션, 블록체인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 AI&블록체인 기업 모핑아이 등이 부스쇼에 참가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