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10,000%: 판테라(Pantera), 대규모의 5 년 암호화폐 투자 평생 수익 보고
상태바
10,000%: 판테라(Pantera), 대규모의 5 년 암호화폐 투자 평생 수익 보고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7.30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크립토 코인스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암호화폐 투자 회사인 판테라 캐피탈(Pantera Capital)은 그것이 만들어진지 5 년이 되는 금요일에 10,000 퍼센트 이상의 수익을 보고했다.

한 이메일에서 공동 최고 투자 책임자(그도 또한 CFO이다)인 댄 모어헤드 (Dan Morehead)와 조이 크루그 (Joey Krug)는 이 기금 창립 5 주년 기념 행사에서 이 수치를 공유했다. 아마도 놀랄 일이 아니지만, 특히 판테라의 출시 이래로 "그 펀드의 평생 수익은 수수료 및 비용의 10,136.15 %에 달한다"라고 지적하면서, 그들은 여전히 비트코인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이다.


모어헤드와 크루그는 이 점을 설명하기 위해 이 펀드가 2013 년에 발송한 두 개의 이메일을 포함시켰다.

모어헤드와 크루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우리는 지금도 동일하게 똑같이 매력적인 것으로서 원래의 그 논리를 공유하기를 원했다. 당시 모어헤드가 보낸 이메일에 따르면 "비트 코인은 현금, 전자 신용 화폐, 금, 무기명 채권, 큰 석재 디스크 등 보다 우월하기 때문에 당시 104달러로 거래되고 있던 비트 코인이 5,000 달러가 될 것이라고 예상되었다. 비트코인은 그것들 각자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수 있다. 그것은 금 이후 최초의 글로벌 통화이다. 이것은 지금까지 없었던 최초의 국경없는 지불 시스템이다."

3 개월 후 비트코인은 모어헤드가 암호화폐 뒤에 있는 그 원리들에 대해 다시 정보를 제공했을 때 253 달러에 거래되었다.

모어헤드는 당시에 다음과 같이 썼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그 날 주당 0.20 달러로 마이크로소프트를 다시 살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과 같다. 그 주가가 0.10 달러에 불과했을 때 그렇게 하는 것은 어려웠다. 그 전체 기간으로 보았을 때 ... 그것을 확실히 큰 거래였다. 나는 지금 비트 코인이 그렇다고 생각한다. 금 이후로 세계 첫 번째의 글로벌 통화이며 세계 유일의 국경 없는 지불 시스템 (더하여 갈등이 없다)의 시가총액이 30억달러라면? 이제 실크로드는 없어 졌기 때문에 세련된 투자자들의 새로운 물결이 나타나고 있다.”



이후 블록 체인 신생 기업에 투자하기 위해 자체 헤지 펀드를 개시한 판테라는 "벤처 펀드 III와 블록 체인 혼란을 논의하기 위해 다음 달 동안" 여행 할 계획이다.


"
우리는 많은 도시들에서 그룹 점심을 계획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블록체인에 대한 관심을 공유하는 다른 투자자를 만나고 싶다면 오기를 바란다." 라고 그들은 썼다.


이 회사의 최근 투자 중 몇몇은 공유 경제 신생 기업인 오리진(Origin)과 "스테이블코인(stablecoin)"의 신생 기업 베이시스(Basis)를 포함한다.

?

# 판테라 캐피탈, 암호화폐 투자, 비트코인, 블록체인 신생 기업, 공유경제, 스테이블코인, 암호화폐

?

이정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