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상단으로이동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허브 ‘블루바이칼’ 사전 가입 이벤트 개시

    • 입력 2019-04-05 15:09
    • |
    • 수정 2019-04-25 19:05

[블록체인투데이 박지훈 기자] 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하는 글로벌 유저들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인 '블루바이칼'이 사전 가입 이벤트를 시작했다. '블루바이칼'은 블록체인 기반의 서비스로 소셜 미디어, 디지털 콘텐츠 스토어, 크라우드 펀딩의 3가지 형태로 제공될 예정이다.

유저가 '블루바이칼'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대한 소개 및 리뷰를 쓰거나 추천하면 BBC 토큰으로 보상을 받게 된다.

이렇게 얻게 된 BBC 토큰으로 유저는 디지털 콘텐츠를 결제하여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후원하고자 하는 콘텐츠 창작자들에게 투자도 할 수 있다.

'블루바이칼'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지칭하는 '바이칼리언'들은 콘텐츠를 수동적으로 즐기는 것을 넘어서, 콘텐츠 창작자들의 글로벌 성장을 돕고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에 강력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

이를 위해 '블루바이칼' 운영진들은 '바이칼리언'들이 자신들만의 문화를 형성하고 영향력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사전가입 이벤트는 회원가입, 친구추천, 몰빵 이벤트의 3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블루바이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각 회원은 100 BBC의 보상을 받게 되며, 친구 추천을 통해 신규 회원이 가입될 때 마다 50 BBC를 추가로 받게 된다.'블루바이칼' 측은 회원 1명당 100 BBC를 적립하며, 이렇게 적립된 토큰은 가장 많은 친구 추천 신규 가입을 일으켜 준 Top 20위 멤버들에게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블루바이칼' 운영진들은 블루바이칼 Alpha 버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블루바이칼 Alpha 버전은 STEEM 블록체인 기반의 Dapp으로 블루바이칼에 접속해서 사용가능하며, STEEM 회원 가입이 별도로 필요하다.

블루바이칼을 사용하는 유저들은 리뷰를 올리고 추천하는 활동에 따라 BBC 토큰 보상 외에 STEEM 코인 보상도 받을 수 있게 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