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리얼컬렉션-NFT나라, 국내 NFT 산업 활성화 '한뜻'
상태바
리얼컬렉션-NFT나라, 국내 NFT 산업 활성화 '한뜻'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2.30 16: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에 소재한 NFT나라 사무실에서 이정륜(왼쪽) 리얼컬렉션 대표와 정주필(오른쪽) NFT나라 대표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NFT나라와 리얼컬렉션이 국내 NFT 생태계 기반 마련을 위해 힘을 합쳤다.

NFT 에이전시 NFT나라(대표 정주필)는 지난 29일 NFT 마켓플레이스 리얼컬렉션(대표 이정륜)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NFT 분야 사업 활성화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IBCT가 운영하는 리얼컬렉션(RealCollection)은 큐레이팅한 프리미엄 아트 컨텐츠를 NFT화하고 거래할 수 있는 NFT 마켓플레이스로, 유명 뉴욕 이스트 빌리지(East Village) 팝아트 및 그래피티 아트, 해외 신진 작가들의 예술 작품 등의 NFT 아트 컨텐츠들이 독점 판매된다. 또한 정부 기관에 블록체인 솔루션을 납품하는 ㈜IBCT에서 개발한 레지스(LEDGIS) 블록체인 기반의 디앱(DApp)으로 뛰어난 안정성과 보안성을 제공한다. 

NFT나라(NFTNARA)는 △NFT 발행(Mint) △NFT 위탁 판매 △NFT 국내외 커뮤니티 △국내외 홍보 마케팅 △투자자 포럼 △구매 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대행하는 NFT 종합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국내를 넘어 전세계에서 NFT가 열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 플랫폼은 관련 기업들을 상대로 NFT와 관련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NFT 및 블록체인 관련 비즈니스 협업 △국내외 관련 분야 마케팅 협력 △기타 상호 협력 분야 모색 등에 뜻을 모았다.

NFT나라 정주필 대표는 "메타버스와 NFT가 결합되고, 실물 작품과 NFT 및 NFT 디파이 등을 통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이 나오고 있다"며 "리얼컬렉션과의 이번 NFT 및 블록체인 사업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NFT 시장에서의 효과적인 성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얼컬렉션 이정륜 대표는 “NFT는 경제적 가치를 가지는 자산의 가치가 매우 크기 때문에 아트 컨텐츠의 소유와 투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이에 따라 NFT 분야는 앞으로 엄청난 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며, 리얼컬렉션은 그런 측면에서 아트 컨텐츠의 새로운 NFT 옥션의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