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썸씽, 대규모 경품 내건 연말 이벤트 ‘Sing나는 씽클립 대축제’ 개최 
상태바
썸씽, 대규모 경품 내건 연말 이벤트 ‘Sing나는 씽클립 대축제’ 개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2.22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 경형 SUV ‘캐스퍼’ 포함, 아이폰, NFT 디지털 아트작품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썸씽 내, 15초 숏폼 콘텐츠 ‘씽클립 업로드’ 미션 완료로 누구나 참여 가능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SING나는 랜선 노래방’이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이 대규모 경품을 내 건 ‘연말 쏭년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굿바이 2021 썸씽 쏭년회, ‘SING나는 씽클립 대축제’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썸씽측에서는 MZ세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경형 SUV 차량인 현대자동차의 ‘캐스퍼’를 포함하여 아이폰 13, NFT 디지털 아트 작품, 신세계상품권 및 다양한 F&B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연말 이벤트는 썸씽이 2.0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선보인 MZ세대향 숏폼 콘텐츠 ‘씽클립(Sing Clip)’의 보다 많은 활성화와 더불어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신규 유입을 부스팅함과 동시에 2021년 한 해 동안 썸씽플랫폼에서 크리에이터로 열심히 활동한 기존 사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목적으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기존 이벤트와는 차별화된 의미를 가진다. 

썸씽의 김희배 대표는 “기존에 진행했던 아티스트와의 듀엣 페스티벌과는 달리 참여곡에 제한을 두지 않는 형태로 이벤트에 대한 사용자들의 참여 허들을 최소화하고, 썸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SNS 기능을 활용, 앱 내에서 사용자들간 소셜 활동을 활성화하고자 한다.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는 만큼 주변에 적극적인 홍보와 더불어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약 2주 간, 썸씽 앱 내 페스티벌 메뉴를 통해 진행이 된다. 모든 참가자의 콘텐츠에 대해 1차 선발 기준에 따라 TOP10이 선정되며, TOP10에 선정된 참가자를 대상으로 일주일간 공개 투표를 통해 최종 TOP3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렇게 선발된 TOP3 참가자는 전 SM아카데미 대표 재직 당시, 소녀시대 ‘태연’, EXO ‘카이’, 포미닛 ‘가윤’, 샤이니 ‘온유’, 마마무 ‘문별’, 인피니트 ‘성열’ 등 수많은 케이팝 아이돌을 배출했던 SL스튜디오의 이솔림 대표를 포함한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최종 우승자가 가려질 예정이다. 

이벤트 및 경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썸씽 앱 내 공지사항 및 썸씽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썸씽은 최근 콘텐츠 공유를 통한 재생산과 활성화 및 글로벌 신규사용자 유치를 위해 ‘틱톡’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클레이튼 기반의 음악콘텐츠 NFT 개발협력과 마켓플레이스 형성을 위한 상호 협력의 일환으로 디지털 작품을 전시하고 있는 온라인 갤러리 ‘세번째 공간’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하였다.   

hjh@blockchaintoday.co.kr

Tag
#썸씽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썸씽 천원 2021-12-23 12:26:50
썸씽 천원 가냐? 2.0 업데이트하면 좋것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