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암호화폐 은행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 1 분기에 1 억 3400 만 달러 손실
상태바
암호화폐 은행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 1 분기에 1 억 3400 만 달러 손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7.27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크립토 코인스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암호화폐 투자 은행 캘럭시 디지털은 2018 년 1 분기에 암호화폐 가격의 하락으로 1 억 3400 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고 수요일 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발표했다.

억만 장자 투자자인 마이클 노보그라츠(Michael Novogratz)가 의장을 맡은 갤럭시 디지털은 그 첫번째 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디지털 자산에 대한 8,500 만 달러의 “순 미실현 손실”과 투자에 대한 2 천 4 백만 달러의 손실을 더하여 총 1 억 960 만 달러의 손실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또한 1,100 만 달러의 운영비를 지출했고 그 수입에서 1,350 만 달러의 손실을 보았기 때문에 1 분기에 약 1 억 3400 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고 이 보고서는 전했다.


이 회사는 1 월 1 일부터 3 월 31 일 사이의 그 결과만을 보고했으며 2/4 분기의 모습이 어떠한지에 대해서는 아직 밝히지 않았다.

이 보고서는 캐나다 기업인 퍼스트 코인 캐피탈(First Coin Capital Corp.)과 브래드머 제약회사(Bradmer Pharmaceuticals Inc.)와의 합병을 완료하려는 노보그라츠의 계획을 확인했다. 갤럭시 디지털은 여전히 캐나다 주식 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하는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은 보도했다.

규제 당국들은 이 합병에 대한 추가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했으며, 이로 인해 그 주식이 상장되는 것은 지연될 것이라고 블룸버그 통신은 말했다.

그 지연에도 불구하고 노보그라츠는 한 성명서에서 자신은 2018 년 지금까지 갤럭시 디지털이 만들어온 성과에 대해 "자랑"스러워 하고 있다고 말했다.
?

?

?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

"우리는 깊이 있는 제도적인 지식과 전문 지식을 갖춘 세계 정상급 팀을 구성했으며 또한 4 대 핵심 비즈니스 라인들을 확장하는 데 상당한 진보를 이루었다. 나는 성장을 지속 할 수 있는 우리 팀의 능력에 대한 완벽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이 회사가 디지털 자산과 블록체인 기술 산업을 더욱 제도화 하는 것을 돕기 위해 전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다고 믿는다.”

# 암호화폐, 갤럭시 디지털, 마이클 노보그라츠, 손실, 블록체인 기술 산업, 디지털 자산, 암호화폐

이정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